수속후기

 

 

저희 고객의 수속후기

<3개월만에 나와버린 비자>

처음 지금의 파트너를 통해 비자를 얻고자했을때 2012년이었고 어떤 기준으로 대행사를 선택해야할지 몰라서 인터넷 서칭을 했었고, 그때 알게된게 MARA에 등록여부였습니다. 그때 한국에 있는 비자대행사에서는 MARA에 등록되어있는 회사가 3개 정도밖에 검색이 안됐었어요. 그 회사들 다 연락 드려보고 그 중 GA 컨설팅에 비자대행을 부탁 드리게된건, 지금 생각해보니 저희에겐 행운이었네요. 비자 진행도중 결혼문제라 한번 더 신중하게 고민하고싶어 불편한 이야기지만 도중에 더 보기... "<3개월만에 나와버린 비자>"
김은진
300 약혼자 비자

불법체류 이후 학생비자

안녕하세요! 호주에서 수의학을 공부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지난 학기 도중에 비자가 몇 달 전에 만료가 되어 본의 아니게 불법체류를 하고 있었다는 곳을 알게 되었습니다. 한달동안 머무를 수 있는 기간이 주어진 다음, 학기 도중 한국으로 떠나야 되었고 일단 한번 떠나면 호주에 최소 3년 동안 돌이 오지 못할 것이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여러 변호사들과 법무사, 유학원 등에 연락을 해봐도 더 보기... "불법체류 이후 학생비자"
황유정
학생비자

457 승인!!! 감사합니다 ㅠ

최대한 간략하게 팩트에 근거해서 후기 올립니다. 먼저 저는 사실 GA consulating과 계약하기 이전에 다른 에이전시와 계약을 하고 진행 중인 상태였습니다. 하지만 매번 느린 대응과 질문을 해봐도 대답이 시원찮고, 불안함만 증폭 시키게 되어. 찾다 찾다 GA consulting와 통화 후 확신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지원자분이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여기저기 문의하면 전문적인지 아닌지에 대한 판단이 서질 않기에, 꼭 더 보기... "457 승인!!! 감사합니다 ㅠ"
김재근
457

489visa 승인 완료!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2016년 11월 30일 부로 489비자 적용을 받게된 최그림입니다 정확히는 제 남편이 받아서 저는 파트너 비자지만.. 처음부터 승인되는 날까지 전부 같이 준비를 해서 이렇게 제가 후기를 올리게 되었습니다. 글을 잘 쓰는 편이 아니라 걱정이좀되지만 최대한 열심히 그리고 솔직히! 써보겠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남편이 2016년 1월에 먼저 와서 거주며 뭐 이것저것 생활하는 기반을 먼저 마련해 두고 저는 더 보기... "489visa 승인 완료! 감사드립니다!"
최그림
주정부후원489(Skilled Regional Sponsored)

어려웠지만 초고속으로 승인받은 40대 중반 남성의 호주학생비자

어렵게만 생각했던 호주 학생비자를 승인받은 수속후기를 올림니다. 1972년 11월생으로 만으로 44세인 남자입니다. 경영학을 전공하였고 대학 졸업 후 무역쪽 수입분야에서 약 10년동안 사무직으로 일했습니다. 40대부터는 기술직 업무로 전환하여 태양광발전설비교육 4.5개월과 폴리텍 산업설비교육 1년을 수료한 경험이 있습니다. 펠릿보일러를 조립하는 공장에서 1년 반 정도 근무하였고 건물 시설관리직에서 2년6개월 정도 근무한 경력이 있습니다. 기계관련직에서 일한 경력이 좀 되다보니 전기,용접 더 보기... "어려웠지만 초고속으로 승인받은 40대 중반 남성의 호주학생비자"
장모세
Student visa (subclass 500)

309 배우자비자 승인 감사~~

행복한 호주 배우자 이민
6월초에 신청하고 기다리던 비자가 오늘 그란트 되었어요!!! 매튜 변호사님 예상대로 11월에~~~ 역시 잘 예견하시네요~~ 변호사님도 박과장님도 준비할땐 넘 꼼꼼히 보셔서 이렇게까지 해야하나 했는데,,, 철철히 서류를 준비한 만큼 추가 자료 요청없이 기다리기만 하니 나왔네요~~ 이번 배우자 309신청에 여러모로 잘 진행을 해주신 GA컨설팅에 정말 감사합니다!! 정확한 조언과 바로바로 업데이트 해주셔서 덕분에 미리 알고 편하게 준비를 했었던것 같습니다. 더 보기... "309 배우자비자 승인 감사~~"
이승희
오프쇼어 배우자 309비자

후기

GA랑 인연을 맺은지 어언 3년이네요. 처음 호주 이민절차 하다가 정부에서 클로징 되는 바람에 중단 후 타즈매니아를 진행했고 지금은 다행히 비자를 받게 되었습니다. 다들 너무 정직하고 친절 하십니다. 특히 매튜 변호사님 참 좋은 분이에요. 무엇보다 가장 큰 GA컨설팅의 장점은 굉장히 투명하고 클리어 하다는 점 입니다. 안되는거 된다고 이야기 절대 안합니다. 과정상 중간중간 금액 정산을 해야하는데 각각 더 보기... "후기"
최원빈
489

꿈을 현실로 도와준 GA consulting!

안녕하세요? 호주 도착 전 진작에 후기를 썼어야 했는데 정착하느라 이제야 리뷰를 씁니다. 2014년 여름 쯤으로 기억합니다. 우연히 호잡 카페글을 보고 처음 GA컨설팅을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이상하게(?) 제 케이스로 비자를 받을 수 있다는 겁니다. 원래 의심이 많아서 더 안 믿겨졌었습니다. 왜냐하면 호주 현지 법무사, 중국 법무사, 별별 이민 대행사를 다 찾아가봐도 번역 직업군으로 이민이 되는 경우는 없었습니다. 더 보기... "꿈을 현실로 도와준 GA consulting!"
Henny
Subclass 489 - 번역가

A big thanks to Matthew and team!

Hello. I’m a Brazilian guy that lived in Korea for the last 10 years. Last year, in February 2015, I was 32, a software engineer, happily married, and wanting to move to a new country. I chose Australia, and a friend living in Melbourne suggested GA Consulting to help me with the visa. Now, June 더 보기... "A big thanks to Matthew and team!"
Marcelo Esperidiao
Visa Type: 190 Skilled Nominated Visa - Software Engineer

IT독립기술 이민 후기

지난주 금요일 드디어 기다리던 독립기술 이민 (Subclass 190)의 결과물인 PR이나왔습니다! 긴 시간동안 많은 부부에서 애써주신 Matthew법무사님과 GA Consulting 관계자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후기를 남기고자 합니다. 어느덧 GA Consulting과 함께 한지도 7년이 훌쩍 넘어가네요. 저는 한국에 있을당시 영주권취득이 급한 상황은 아니어서 시간을 많이 끌었음에도 불구하고 GA측에선 항상 첫 손님대하듯 많은 상담과 조언을 해주셨어요. 2009년 11월달에 더 보기... "IT독립기술 이민 후기"
고형택
Subclass 190 비자

489 비자 승인!! GA 컨설팅 정말 감사합니다ㅠㅠ

안녕하세요^^ 저도 드디어 비자 승인 후기를 작성할 수 있는 날이 왔네요 작년 11월에 주정부 승인 소식을 후기로 남겼었는데 올해 3월 17일 489 비자 최종 승인을 받았습니다!! GA에서의 수속기간은 총 6개월도 안걸렸지만 저는 다른 대행사를 통해서 진행하다가 GA로 재계약을 하는 바람에 개인적인 수속기간은 2년 가까이 걸렸네요 처음부터 GA와 계약을 했더라면 기간도 더 단축됐을거고 좀 더 수월하게 더 보기... "489 비자 승인!! GA 컨설팅 정말 감사합니다ㅠㅠ"
엘리나
Subclass 489비자 - 마사지 치료사

189비자 성공 이야기 – 고맙습니다 지에이컨설팅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는 매튜변호사님과 지에이컨설팅을 통해서 독립기술이민비자를 받았습니다. 이렇게 리뷰를 남길정도의 글솜씨는 없지만 매튜변호사님에게 감사한마음을 전하고자 이렇게 리뷰를남깁니다. 저는 호주에서 Medical Radiation 4년 과정의 대학교를 졸업하고 집안사정차 한국으로 돌아와 비자를 수속하려고 하였습니다. 비자에관련된 모든서류를 혼자처리하기엔너무 벅차다고 느껴 믿을만한 비자수속사를 찾는과정에 지에이컨설팅에서 주최한 세미나를 우연한 기회에참여하게 돼었습니다. 무엇보다 믿음이간건 변호사님이 정식으로 등록된 이미전문변호사로서 누구보다도 전문적인 지식이있다는 것이였습니다. 예전에 호주에있을때도 가끔 이민성에 비자에관련된일로 방문하였을때 나오는 광고에서 MARA 에 등록돼지않은 이민 변호사나 기관을 더 보기... "189비자 성공 이야기 – 고맙습니다 지에이컨설팅 여러분!!!"
이ㅇㅇ
Subclass 189 비자 - Radiologist

GA Consulting 가족 여러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GA Consulting 가족 여러분들!우선 이렇게 기쁘고 행복한 마음으로 후기를 작성할 수 있게 너무나도 애써주신 GA Consulting 수속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의 비즈니스도 항상 성공적이시기를 기원합니다.수속중 다른 받으신분들 후기를 볼때에는 부럽기도했고, 우리도 받으면 우리의 파란만장한 이야기를 꼭 생생하게 올려야겠다했는데 저희가 영주권이 빠르게진행되어 호주입국후 정착하느라 이제야 글을올리는데요.저희는 ENS 영주비자를 작년 12월말에 받아 올해 초에 입국하였습니다. 여기와서 더 보기... "GA Consulting 가족 여러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신청자의 별명: jangism
186 ENS 비자

영주권 190-감사합니다.

영주권이 확정되고 나서 갑자기 (??) 회사가 많이 바빠져 이제야 글을 올립니다. 11월 출국예정인데 아직 회사에 말을 못한지라.. 음..고민이네요.. 우선 영주권을 받고나니 지난 1년간 지내왔던 순간들이 주마등처럼 스쳐지나갑니다. 과정과정에서 몇차례 고비가 있었지만 매튜변호사님의 덕분에 잘 넘어갈 수 있었던 같습니다. 저는 단순히 감사하다는 말보다는 조금은 객관적인 시각에서 현재 영주권 진행 및 고려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후기를 더 보기... "영주권 190-감사합니다."
다은아빠
Subclass 190 비자 -

GA 여러분 잘 지내시죠? 이제야 글 올립니다

안녕하세요? 감사 인사가 늦었습니다. 저는 지난6월14일 한국을 떠나 무사히 골드코스트에 도착하여4일째를 보내고 있습니다. 겨울이라고는 하는데 낮에는 햇살이 엄청 따갑고 아침저녁은 꽤 쌀쌀하네요. 작년11월 친구의 소개로  GA를 만난 것은 정말 큰 행운이었습니다.  덕분에 차근차근 준비하여 상대적으로 빨리 임시비자 없이 배우자영주비자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호주로 오는 비행기에서 우연히 만난 유학생의 얘기를 들어보면 호주에서 신청할 경우 1년이 넘게 걸리는 경우도 많다고 더 보기... "GA 여러분 잘 지내시죠? 이제야 글 올립니다"
신청자의 별명: 노란망또
Subclass 309 배우자 비자

163 visa

작년 6월에 박대표님, 메튜님과 면담을 하고나서, GA분들을 믿고 보따리싸서 9월에 호주로 넘어 왔었죠.그땐 애들은 학생, 집사람은 가디언, 저는 단순방문자 자격이라 다소 불안한 마음으로 여기생활을 시작했는데 지난주 기다리 던 165비자를 받고나니 그동안 애써 주셨던 GA분들께 큰 감사를 표하고 싶습니다. 더욱이 애들과 지난주 까지 10여일 뉴질랜드 방학여행중에, 165비자가 안성되길 기대했었는데 Mr. Matthew님이 수시로 호주  담당자와 연락하시고 제 입장을 고려해서 돌아오기 더 보기... "163 visa"
IP: 120.148.148.16
Subclass 163 사업비자

CONTACT US


For advice you can trust, contact us.

1 + 14 =

주소: 06132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07 성지하이츠 3차 빌딩 19층 1909호

전화: 02 2058 1119

팩스: 02 3462 4688

이메일: visa@gaconsulting.co.kr

사업자번호: 214-88-10804

CONTACT US


For advice you can trust, contact us.

6 + 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