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속후기

저희 고객의 수속후기

두 달 만에 subclass 300 승인

안녕하세요? 저는 한국에서 GA consulting 의 Matthew Halliday 변호사님의 도움으로 약혼자비자 (subclass 300)를 받고 호주에 입국하였습니다. 도착 후 결혼을 하고 생활 셋팅에 바빠 3개월이 지나서야 후기를 남기게 되었습니다. 한국에서 전문직에 종사하다가 호주인을 만나 이민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호주에서도 하던 일을 지속하고 더 보기… “두 달 만에 subclass 300 승인”

Han Young
300 비자 (약혼자)
김지혜/김현우 호주 파트너비자 두달만에 승인!!

안녕하세요 2021년 12월 17일 Subclass 309 provisional 파트너 비자 신청을 맡겼던 김지혜/김현우 부부입니다!😄 먼저 박성균 과장님, 매튜이민 법무사님님 또한 GA컨설팅팀팀 모두에게 정말 감사합니다!! 저희는 한국에서 혼인신고를 완료 후, 임시 파트너 비자를 승인을 받기 위해 여러 이민 컨설팅 회사들을 찾아본 결과, 더 보기… “김지혜/김현우 호주 파트너비자 두달만에 승인!!”

김현우/김지혜
subclass 309 partner (provisional) visa
타즈매니아 190 비자

조금 늦은 후기 이지만 감사한 마음으로 후기 작성합니다! 저는 호주 타즈매니아에서 워홀 중 영주권을 목표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던 중 TasTAFE에서 Community services 공부를 하고 있던 지인의 추천으로 저도 이 공부를 시작하였습니다. 그때 제가 GA와 학생비자부터 진행했으면 참 좋았겠지만 저는 가까운 유학원이 더 보기… “타즈매니아 190 비자”

조아영
190 비자
타즈매니아 190 비자

오래전에 호주 타지역에서 어학연수와 워홀생활을 하고 한국에 돌아간뒤에도 계속해서 호주의 삶에 대한 그리움을 안고살다가 유학박람회에서 GA와 상담한뒤 오랜준비끝에 타즈매니아로 와서 매튜 변호사님과 박대성 대표님께서 추천해주신 TAFE에서 Community Services를 공부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엔 모든것이 낯설기도하고 너무나 부족한 영어실력과 문화차이, 어마어마한 과제들과 예상치 더 보기… “타즈매니아 190 비자”

전하라
190
요리사 190 영주비자 획득

지인에게 소개받은 지에이컨설팅.. 나도 추천해주고 싶은 회사입니다. 저는 요리사로 영주권을 준비했던 학생입니다. 당시 2년 학교 졸업한후 졸업생비자로 타즈마니아에서 1년정도 일하고 있엇으며 190을 준비하고 있었습니다. 믿을 만한 유학원을 찾고있었는데 지인을 통해 알아 컨택하게 되었습니다. 모든 서류가 마무리 된 이후에 훌륭한 GA일처리로 더 보기… “요리사 190 영주비자 획득”

김대웅
190
482 비자 수속 후기

매튜 변호사님과 함께 진행했던 두번째 비자 수속입니다. 457 기간이 만료되고, 482로 지원하려고 했던 직업군도 다르고 게다가 코로나로 비자 수속기간도 엄청 지연되는 장애요소들이 많았었는데 메튜 변호사님께서 정말 꼼꼼히 지원해주시고 너무 친절히 도와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제가 항상 많은 거 요청드리고 승인되기 까지(코로나 더 보기… “482 비자 수속 후기”

안혜리
482
드디어 두번째 비자후기를 씁니다

  저는 2년간의 11학년12학년을 마치고 타즈테잎으로 진학한 갓18세를 넘긴 아들을 둔 엄마입니다. 11학년으로 진학하면서 학생비자후기를 쓴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2년이 지나있네요. 2년뒤에도 시간이 지나 벌써 이렇게되었다는 후기를 또 쓰고 싶습니다.^^ 12월21일 신검을 마치고 온쇼어로 다음학생비자를 준비하였습니다. 연말도 끼인데다가 온쇼어로 진행되는 더 보기… “드디어 두번째 비자후기를 씁니다”

오동혀ㆍ
학생비자
491 퀸즐랜드 주정부 비자 승인

처음 Matthew 변호사님 만난게 2년 전인데요. 제가 476 공대생 졸업생 비자를 온라인에서 헤메고 있을 때 방문 상담 후에 같이 케이스를 진행 하기로 했었습니다. 매튜 변호사님이 확실히 법조계 전공이셔서 비자 조항 같은거 잘 해석해주셨고 저는 내심 크게 기대하지 않았던 중에 페이퍼로 더 보기… “491 퀸즐랜드 주정부 비자 승인”

양희준
491 주정부 비자
어려운 케이스였는데..

와이프의 지인이 타즈매니아에서 사회복지를 공부하고 있었고 이 곳 GA컨설팅을 소개해주며 상담꼭 받아보라고 방법이 있을꺼라며 소개를 해주었습니다.. 저희는 이 어둠속에서 한줄기의 빛과 같은 희망을 품고 메튜 변호사님과의 상담을 하였습니다. 저희가 질문이 많았지만 변호사님은 하나하나 친절하게 다 설명해주셨고 박대성 대표님 또한 저희가 더 보기… “어려운 케이스였는데..”

JIN
학생비자
학생비자로 지낸지 어느덧 1년이 지나가네요.

처음 부푼 꿈을안구 타즈매니아에 발을 내딛었을때 그 감정은 여느때와 달리 어디론가 여행을 가는 설렘보다는, 사실 저에겐 뭔지모를 불안함이 더 제 마음속에 자리하고있었습니다. 지난 2년간의 자신만만했던 워킹홀리데이 경험에두 불구하구, 학생신분으로 산다는건 정말 사뭇 다른느낌이었습니다. 하지만 제가 그런 두려움과 불안 속에서 벗어날수 더 보기… “학생비자로 지낸지 어느덧 1년이 지나가네요.”

홍성일
학생비자
887비자 승인후기

안녕하세요! 2017년 말에 이 곳에 489 비자 승인 후기를 남겼었는데 오늘은 영주권 승인 후기를 남기게 되었네요. 영주권 취득에 여러모로 저희 부부에게 많은 도움을 주신 박성균 과장님과 매튜 변호사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489비자를 받고 나서 2년 타즈매니아 거주, 1년 풀타입으로 일을 한 더 보기… “887비자 승인후기”

크리스토프
Skilled Regional (subclass 887)
최고의 선택

네이버 카페를 통해 GA를 알게되어 세미나도 참석하며 2017년 저희의 첫 인연이 시작되었습니다. 처음 호주 이민을 계획하고 박대표님과 메튜변호사님을 만나게 되었고 489비자를 준비하던 중 갑작스런 이민법변경으로 모든 계획과준비가 좌절되는 듯 하였습니다. 하지만 그런 상황에서도 GA의 맞춤형 컨설팅으로 돌파구을 찾게되었고 이 인연으로 더 보기… “최고의 선택”

김윤영
190비자
이민성보다 더 완벽한 GA 컨설팅

학생 비자와 졸업생 비자 기간 동안 점점 어려워 만 가는 189비자를 보며 하루하루를 불안하게 보내고 있었습니다. 네이버에서 우연히 지에이 컨설팅을 접하였고, 박대성 대표님과 통화를 하게 되었습니다. 너무나 명확하고 자세한 설명은 처음에는 호주 여타의 실력이 없으면서 말만 그럴듯하게 하시는 소수의 법무사님들과 더 보기… “이민성보다 더 완벽한 GA 컨설팅”

Joshua Jang
489비자
GA를 전적으로 믿으셔야 합니다.

안녕하세요, 글재주는 없지만 190영주권 취득을 위해 애써주신 GA 관계자분들께 감사를 드리고, 호주 영주권을 준비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솔직한 후기를 쓰겠습니다. 저희는 30대 부부입니다. 결혼하고 바로 신혼여행없이 영주권이라는 꿈을 안고 호주로 왔습니다. 처음 시도는 2016년 3월, 남편이 457비자로 영주권을 도전하였으나 더 보기… “GA를 전적으로 믿으셔야 합니다.”

유주하
190주정부후원영주비자
TASMANIA 491 VISA

2020년 3월 31일 타즈매니아 491 비자 승인 받았습니다 2018년 3월 학생비자부터 신경써주신 kevin park, Matthew 졸업후 기술심사,EOI, 491 VISA 박성균 실장님 감사드립니다. 2017년 이민 박람회에서 타즈매니아 졸업후 이민설명을 듣고 쉽게 결정을 못하고있다가 2018년 론서스톤 EN 과정을 선택했습니다. 가족이고 10년전 호주 더 보기… “TASMANIA 491 VISA”

김동표
491
887 영주비자 취득 후기

안녕하세요! 3년전 이 홈페이지에 489 비자 승인 후기를 남겼었는데 드디어 영주권 승인 후기를 남기게 되었습니다!! 저희 부부가 영주권을 취득하도록 많은 도움을 주신 GA컨설팅의 박대성 대표님, 박성균 과장님, 그리고 매튜 변호사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다른 분들 참고하시라고 저희 비자 타임라인을 간단히 올립니다 더 보기… “887 영주비자 취득 후기”

엘리나
Skilled Regional (subclass 887)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이번 10월달에 임시 파트너비자 받은 사람입니다. 저는 호주에서 학생비자를 하다가 도중에 접고 한국에 들어왔습니다. 이거뿐만 아니라 비자에 문제가 조금 있었습니다. 남편과는 그 전부터 교제를 하고 있었구요. 그치만 비자를 급하게 정리하고 오는바람에 남편과 살짝은 급작스럽게 결혼을 결심했습니다. 그래서 인지 어디서 더 보기… “감사합니다”

Yeon
파트너비자
타즈매니아 tafe 학생비자 승인 후기

후기에 앞서 우선 박대성 매니저님께 정말 감사의말씀 드립니다 ^^ 재작년 서호주 지역으로 워킹홀리데이를 갔다온 후 호주에 더 머물고싶어 학생비자를 알아보던 중 GA 컨설팅 을 알게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정말 어떻게 할지 막막했었지만 매니저님께서 신속하시구 정확한 답변으로 정말 처음부터 승인전까지 많은 신경을 써주셨습니다. 더 보기… “타즈매니아 tafe 학생비자 승인 후기”

홍성일
학생비자
타즈매니아 190 영주비자 취득 후기

안녕하세요! 과거 학생비자 후기에 이어 이렇게 영주권 취득 후기를 올리게 됨에 감사드립니다 🙂 정확히 3년전인 2016년 10월에 GA를 통해 UTAS 학생비자를 취득하여 학업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11월에 한 달간 어학과정을 거쳐, 3개월간의 방학을 선물처럼 얻어 학교 가기전에 호바트 생활에 조금 적응할 더 보기… “타즈매니아 190 영주비자 취득 후기”

김송이
Skilled - nominated(subclass 190)
불법체류 이후 호주 재입국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졸업생 비자로 브리즈번에 거주 중인 일반 사람입니다. 저는 학생비자(Univ)로 2015년도에 입국 후 의도치않게 불법체류를 하게 되었습니다. 대학교를 호주로 오기로 결심을 했고 저렴한 유학원을 통해 입국 절차를 밟게 되었는데 이 과정에서 일을 처리해주는 실장?님의 실수로 학기 중에 불법체류를 더 보기… “불법체류 이후 호주 재입국”

Noah
학생비자 이후 졸업생비자
GA 컨설팅에서 발급받아 주신 워크비자 ^^

호주에서 공대 졸업 후에 476 (공대생 비자) 를 지원하기 위해 알아보는 중에 다른 이민업체에서는 제가 호주에서 공부했기 때문에 국내 공대생들을 위한 공대생 비자 476은 안된다고 설명했습니다. 하지만 이곳 GA컨설팅에서 매튜 변호사님과 상담했을 때에는 비자심사 서류와 세부사항들을 꼼꼼히 읽어보시더니 지원하면 안될 더 보기… “GA 컨설팅에서 발급받아 주신 워크비자 ^^”

양희준
476 공대생 비자
SA주 489 기술이민 비자 승인

한국생활에 회의감을 느끼고, 지루하고 반복되는 일상에 지쳐 좀 더 재미난 미래를 찾아서 이민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당시 2018년 1월,, 이민법이 날이 갈수록 어려워지고 이곳 저곳 컨설팅 업체를 방문 했을 때 반반의 가능성으로 얘기를 해주더군요. 그러다가 방문하게 된 곳이 GA 였습니다. GA는 더 보기… “SA주 489 기술이민 비자 승인”

김준태
489
독립이민비자 승인 후기 – GA 컨설팅 제 마음을 꾹 담아 추천드립니다!!

안녕하세요. 1년 전 바로 오늘 영주권 비자를 승인 받았습니다. 쉽지만은 않은 조건이었습니다. 엔지니어로 신청하기엔 모호한 직군, Invitation 후 예비배우자의 비자 동반 진행 등 각종 난관은 GA 컨설팅의 도움이 없었다면 극복이 불가능했을 것입니다. 노련함과 신속함으로 많은 도움을 주셨던 GA 컨설팅의 Matthew 더 보기… “독립이민비자 승인 후기 – GA 컨설팅 제 마음을 꾹 담아 추천드립니다!!”

Irene
189 독립기술이민
489 Visa 승인 the Skilled Regional Sponsored Visa (SRS) Granted

저는 현대자동차 계열사에서 7년가량 IT팀에서 경력을 쌓고 퇴사후 호주 이민을 준비 하였습니다. GA컨설팅이 제일 믿음직 스러워서 창원에서 서울까지 올라와서 상담을 하고 이민 수속을 진행 하였습니다. 계약 당시에는 영어점수가 다 만들어지지 않았지만 계약 후 IELTS each 7.0 이상을 획득 후 software 더 보기… “489 Visa 승인 the Skilled Regional Sponsored Visa (SRS) Granted”

황종황
489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ㅎㅎㅎ 이번에 호주 파트너 비자 받은 사람입니다~~ 많은 법무사와 변호사들과 상담도하고 알아도 봤었는데요, 다들 제 케이스를 어렵게 생각하고 비자 안된다고 할때(자세한 상황을 적고싶지만 제 프라이벗이라..) GA 컨설팅에서는 정확하게 법적으로 알아보시더니 된다고 했어요!!! 말씀하시는데 프로페셔널한 느낌이 확 와닿아서 바로 결정 한 더 보기… “감사합니다”

전혜정
subclass 309
489비자 승인 후 타즈매니아 생활

안녕하세요. 곧 있으면 영주권을 신청할 시기가 오다보니 타즈매니아에 올 수 있게 도와주신 고마운 분들이 생각되어 늦게나마 수속후기를 올려봅니다. 이 기회를 빌어 대표님, 박성균 과장님, 메튜변호사님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저는 GA컨설팅을 약 2년전(2017년 1월) 489 비자를 승인 받았습니다. 처음 기술심사를 받을 때 더 보기… “489비자 승인 후 타즈매니아 생활”

김창현
489
UTAS(타즈매니아) 입학 후기

안녕하세요? 저는 많은 우여곡절 끝에 호바트에 입성하였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큰 문제 없이 지내고 있으며, 많은 도움을 주신 GA 컨설팅 관게자 여러분께 매우 감사드립니다. 종종 경험담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1. 수속과정 예전부터 유학 후 이민에 관심이 있었지만, 회사생활에 너무 치여 꿈만 간직하고 더 보기… “UTAS(타즈매니아) 입학 후기”

Min Yong
학생비자
처음 문의 드렸을때부터 학생비자 승인까지 친절하게 너무 잘해주셨어요!

저는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다녀온 이후에 영주권까지의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어떤 경로로 무엇을 준비해야하는지, 또 어떻게 준비해야되는지 막막했습니다. 제가 처음 문의 드렸을때, 학교를 가야하는지? 간다면 졸업 이후에 영주권을 어떻게 준비해야할지? 또 어떤 학교를 선정해야할지? 등 모르는게 정말 많아서 막연하게 문의드렸는데, 전화로 더 보기… “처음 문의 드렸을때부터 학생비자 승인까지 친절하게 너무 잘해주셨어요!”

윤희문
학생비자
타즈매니아 주정부 후원 190비자 승인 후기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타즈매니아에서 살고 있는 진택수 & 강원진 입니다. 2019년 1월 15일 부로 190비자 승인받았습니다. 언제 나오나 기다리다 기다리다 조마조마 했는데 막상 나오니 무덤덤 하더라고요 우선 타임라인 간략하게 설명 하겠습니다. 2016년 7월 학생비자 취득후 타즈매니아 입성 – 학생비자 준비하면서 더 보기… “타즈매니아 주정부 후원 190비자 승인 후기”

진택수
190비자
QLD 190 영주비자 승인 후기

안녕하세요. 저는 2018년 12월17일 QLD 190 주정부후원으로 영주권을 쥐득하였습니다. 이민 초정점수 band가 아주 높아지고, 비자 프로세스타임이 1년 이상 소요되는 현 시점에 2개월만에 영주비자를 grant 받았습니다.!!! EOI 제출서류 준비 과정에서 시간이 걸리더라도 신중하고 완벽한 문서를 제출하자는 박성균 과장님이 조언이 있었을때는 그리고 더 보기… “QLD 190 영주비자 승인 후기”

이재원
QLD 190 영주비자
아들이 곧 호주로 갑니다.

안녕하세요. 아들을 타즈매니아로 보내는 엄마입니다. 빠르다면 빠른 결정이고 늦다면 늦은 결정이지만 제가 결심하고 믿고 아들을 보내기에는 GA Consulting 뱍대성 대표님의 조언이 거의 99프로라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중학교 3학년 아들이 호주서 살아야겠다고 말했을 때 저도 신랑도 시부모님도 중학교 선생님도 정말 멘붕이 더 보기… “아들이 곧 호주로 갑니다.”

오동현
학생비자
489 승인 후기

안녕하세요? 저는 2016년 봄에 Ga와 인연이 되어 2018년 11월에 489비자 최종승인이 되었습니다. 처음 이민을 고려해보면서 에이전시 선택도 꽤 고민된 부분이였는데.. GA 대표님과 상담후 바로 계약할수 있었던 점은 바로 “불법은 하지 않는다. 영어시험등 노력하지 않으면 안된다. 쉽지 않다.” 라고 솔직히 말씀해주신 더 보기… “489 승인 후기”

김진철
skilled regional sponsored 489
489 수속후기

저는 2달전에 GA컨설팅의 수속대행을 통하여 타즈매니아 호바트로 이주하였습니다. 사실 이민을 준비한건 약 5년정도 되었었는데, 구체적으로 진행한건 IELTS 점수 획득 후, GA 컨설팅과의 미팅 후에 본격적으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학생비자로 10년전쯤에 약 1년반정도 호주에 거주하였고, 토목 설계회사에서 해외사업쪽을 담당하게 되어 영어에 대한 더 보기… “489 수속후기”

김형래
489
489비자 취득에 감사드립니다! 모두 GA컨설팅 덕분입니다.

안녕하세요~ GA컨설팅의 도움으로 이번에 호주 타즈매니아 489 비자를 취득한 두아이의 아빠입니다. 저희 가족이 489비자를 취득하도록 실질적이고 결정적인 도움을 주신 GA컨설팅의 케빈대표님, 매튜변호사님, 박과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도움주신 GA컨설팅에 조금이라도 보답하고자 이렇게 기술이민 비자인 489비자 취득 후기를 남깁니다. 저는 만 43세 되는 더 보기… “489비자 취득에 감사드립니다! 모두 GA컨설팅 덕분입니다.”

가브리엘
주정부후원 489 (Skilled Regional Sponsored)
학생비자가 오일만에 나왔어요!!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 타즈매니아 tafe cookery 과정에 입학하게 된 학생입니다. 많고 많은 유학원을 고민하던 중, 영주권까지 바라보는 상황이라 처음부터 법무사님과 함께 진행하며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네이버에 접속하여 찾던중, 호주만 단독으로 하면서도 네이버 광고 진행이 36개월을 넘은 GA컨설팅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수속이 더 보기… “학생비자가 오일만에 나왔어요!!”

나한나
학생비자
태즈매니아 (UTAS)대학교 대학원생의 학생 공부 꿀팁 !!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GA 컨설팅을 통해 유학수속을 진행 후, 타즈매니아 대학교에서 대학원 과정을 진행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약 1년 정도가 지난 지금, 예전에 수강했던 ELC에 대하여 약간의 정보(?)를 드리고자 이렇게 글을 씁니다. 우선 저의 경우에는 대학원 입학에 필요한 조건인 IELTS each 더 보기… “태즈매니아 (UTAS)대학교 대학원생의 학생 공부 꿀팁 !!”

김송이
학생비자
학생비자가 정말 빨리 승인 되었어요^^

안녕하세요 조금이나마 다른분들께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대학교때 워홀을 다녀왔었는데 언젠가 다시 오리라고 마음먹고 한국으로 돌아왔지만 쉽지 않았습니다. 그러다 시간이 꽤 많이 흘렀고 적지 않은 나이에 도전아닌 도전을 해보려고 호주 학생비자를 알아보고 있었습니다. 좋게 말하면 좀 더 보기… “학생비자가 정말 빨리 승인 되었어요^^”

김여진
학생비자
학생비자 수속하는데 도움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30대 초반이며 2012년도에 워홀갔다 입국후 한국에서 영주권을 받아보기위해 준비, STSOL에 속한 직군으로 한국에서 영주권을 받아보고자 준비하고 있었습니다. 2017년 4월 18일, 급작스러운 호주 이민성의 직군 변경으로 인하여 제가 준비하고 있던 직군이 사라지고 호주 유학후 이민을 하려고 결심하였습니다. 한국내 여러업체를 알아보던 더 보기… “학생비자 수속하는데 도움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상기
학생비자 Subclass 500
489비자승인! 감사합니다.

호주 이민을 알아보던 중에 GA Consulting이라는 에이전시를 알게 되었습니다. 방문 후 상담을 받고 나서 저희 상황에 맞는 태즈매니아 489 주 정부 후원으로 시도를 해 보자고 하셔서, 준비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계약서를 작성하고 기술심사승인은 되었지만 IELTS 점수가 나오지 않아 시간이 꽤 걸렸습니다. 더 보기… “489비자승인! 감사합니다.”

크리스토프
주정부후원489(Skilled Regional Sponsored)
RRV 신청 후

2003년 가족과 함께?127비자로 영주권을 받았었으나, 2005년 결혼 후 미국에 가서 살며 영주권 갱신을 못했고?2008년 만료되었습니다.?올해 초 호주에 다녀 온 후 다시 영주권을 살려볼 수 있을지 고민하던 중?Registered Migration Agent인?Mathew Halliday?변호사님을 찾게 되었습니다. ? 10-30%의 가능성을 갖고 있지만 시도해보자는 변호사님의 말씀을 더 보기… “RRV 신청 후”

구미령
155 RRV
학생비자 승인 후기

저는 갖 고등학교를 졸업한 두 아이의 엄마입니다. 호주에 살다가 비자가 끝남과 동시에 한국에 들어와 아이들의 학생비자를 다시 발급 받던중 호주 이민법이 바뀜으로 많은 혼란으로 시간을 지체 하였고, 마침내 개강일에 임박하여 이곳 호주에 다시 오게 되었습니다. 사실 저희 아이들이 호주에서 중고등학교를 더 보기… “학생비자 승인 후기”

이소정
학생비자
[Skilled Independent 189]비자 접수 일주일만에 승인을 받다.

안녕하세요. 영주권 취득때문에 스테레스도 많이 받고, 힘든 시기도 있었는데, 이렇게 수속후기를 쓰다니, 정말 믿기지 않는 현실입니다. 저는 2017년 4월 3일 Skilled Independent 189 클래스로 영주권을 취득했습니다. Ga Consulting에서 서류 Lodge완료한게 3월 27일니 딱 일주일만에 영주권이 승인된것입니다. 승인 소식들었을때 정말 깜짝 더 보기… “[Skilled Independent 189]비자 접수 일주일만에 승인을 받다.”

박정수
189
<3개월만에 나와버린 비자>

처음 지금의 파트너를 통해 비자를 얻고자했을때 2012년이었고?어떤 기준으로 대행사를 선택해야할지 몰라서 인터넷 서칭을 했었고, 그때 알게된게 MARA에 등록여부였습니다. 그때 한국에 있는 비자대행사에서는 MARA에 등록되어있는 회사가 3개 정도밖에 검색이 안됐었어요. 그 회사들 다 연락 드려보고 그 중 GA 컨설팅에 비자대행을 부탁 더 보기… “<3개월만에 나와버린 비자>“

김은진
300 약혼자 비자
불법체류 이후 학생비자

안녕하세요! 호주에서 수의학을 공부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지난 학기 도중에 비자가 몇 달 전에 만료가 되어 본의 아니게 불법체류를 하고 있었다는 곳을 알게 되었습니다. 한달동안 머무를 수 있는 기간이 주어진 다음, 학기 도중 한국으로 떠나야 되었고 일단 한번 떠나면 호주에 최소 더 보기… “불법체류 이후 학생비자”

황유정
학생비자
457 승인!!! 감사합니다 ㅠ

최대한 간략하게 팩트에 근거해서 후기 올립니다. 먼저 저는 사실 GA consulating과 계약하기 이전에 다른 에이전시와 계약을 하고 진행 중인 상태였습니다. 하지만 매번 느린 대응과 질문을 해봐도 대답이 시원찮고, 불안함만 증폭 시키게 되어. 찾다 찾다 GA consulting와 통화 후 확신을 가질 더 보기… “457 승인!!! 감사합니다 ㅠ”

김재근
457
489visa 승인 완료!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2016년 11월 30일 부로 489비자 적용을 받게된 최그림입니다 정확히는 제 남편이 받아서 저는 파트너 비자지만.. 처음부터 승인되는 날까지 전부 같이 준비를 해서 이렇게 제가 후기를 올리게 되었습니다. 글을 잘 쓰는 편이 아니라 걱정이좀되지만 최대한 열심히 그리고 솔직히! 써보겠습니다^^ 저같은 더 보기… “489visa 승인 완료! 감사드립니다!”

최그림
주정부후원489(Skilled Regional Sponsored)
어려웠지만 초고속으로 승인받은 40대 중반 남성의 호주학생비자

어렵게만 생각했던 호주 학생비자를 승인받은 수속후기를 올림니다. 1972년 11월생으로 만으로 44세인 남자입니다. 경영학을 전공하였고 대학 졸업 후 무역쪽 수입분야에서 약 10년동안 사무직으로 일했습니다. 40대부터는 기술직 업무로 전환하여 태양광발전설비교육 4.5개월과 폴리텍 산업설비교육 1년을 수료한 경험이 있습니다. 펠릿보일러를 조립하는 공장에서 1년 반 더 보기… “어려웠지만 초고속으로 승인받은 40대 중반 남성의 호주학생비자”

장모세
Student visa (subclass 500)
309 배우자비자 승인 감사~~
행복한 호주 배우자 이민

6월초에 신청하고 기다리던 비자가 오늘 그란트 되었어요!!! 매튜 변호사님 예상대로 11월에~~~ 역시 잘 예견하시네요~~ 변호사님도 박과장님도 준비할땐 넘 꼼꼼히 보셔서 이렇게까지 해야하나 했는데,,, 철철히 서류를 준비한 만큼 추가 자료 요청없이 기다리기만 하니 나왔네요~~ 이번 배우자 309신청에 여러모로 잘 진행을 해주신 더 보기… “309 배우자비자 승인 감사~~”

이승희
오프쇼어 배우자 309비자
후기

GA랑 인연을 맺은지 어언 3년이네요. 처음 호주 이민절차 하다가 정부에서 클로징 되는 바람에 중단 후 타즈매니아를 진행했고 지금은 다행히 비자를 받게 되었습니다. 다들 너무 정직하고 친절 하십니다. 특히 매튜 변호사님 참 좋은 분이에요. 무엇보다 가장 큰 GA컨설팅의 장점은 굉장히 투명하고 더 보기… “후기”

최원빈
489
꿈을 현실로 도와준 GA consulting!

안녕하세요? 호주 도착 전 진작에 후기를 썼어야 했는데 정착하느라 이제야 리뷰를 씁니다. 2014년 여름 쯤으로 기억합니다. 우연히 호잡 카페글을 보고 처음 GA컨설팅을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이상하게(?) 제 케이스로 비자를 받을 수 있다는 겁니다. 원래 의심이 많아서 더 안 믿겨졌었습니다. 왜냐하면 호주 더 보기… “꿈을 현실로 도와준 GA consulting!”

Henny
Subclass 489 - 번역가
A big thanks to Matthew and team!

Hello. I’m a Brazilian guy that lived in Korea for the last 10 years. Last year, in February 2015, I was 32, a software engineer, happily married, and wanting to move to a new country. I chose Australia, and a 더 보기… “A big thanks to Matthew and team!”

Marcelo Esperidiao
Visa Type: 190 Skilled Nominated Visa - Software Engineer
IT독립기술 이민 후기

지난주 금요일 드디어 기다리던 독립기술 이민 (Subclass 190)의 결과물인 PR이나왔습니다! 긴 시간동안 많은 부부에서 애써주신 Matthew법무사님과 GA Consulting 관계자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후기를 남기고자 합니다. 어느덧 GA Consulting과 함께 한지도 7년이 훌쩍 넘어가네요. 저는 한국에 있을당시 영주권취득이 급한 상황은 더 보기… “IT독립기술 이민 후기”

고형택
Subclass 190 비자
489 비자 승인!! GA 컨설팅 정말 감사합니다ㅠㅠ

안녕하세요^^ 저도 드디어 비자 승인 후기를 작성할 수 있는 날이 왔네요 작년 11월에 주정부 승인 소식을 후기로 남겼었는데 올해 3월 17일 489 비자 최종 승인을 받았습니다!! GA에서의 수속기간은 총 6개월도 안걸렸지만 저는 다른 대행사를 통해서 진행하다가 GA로 재계약을 하는 바람에 더 보기… “489 비자 승인!! GA 컨설팅 정말 감사합니다ㅠㅠ”

엘리나
Subclass 489비자 - 마사지 치료사
189비자 성공 이야기 – 고맙습니다 지에이컨설팅 여러분!!!

안녕하세요,?저는 매튜변호사님과?지에이컨설팅을 통해서 독립기술이민비자를 받았습니다.?이렇게 리뷰를 남길정도의 글솜씨는 없지만 매튜변호사님에게 감사한마음을 전하고자 이렇게 리뷰를남깁니다.?저는 호주에서?Medical Radiation 4년 과정의 대학교를 졸업하고 집안사정차?한국으로 돌아와 비자를 수속하려고 하였습니다.?비자에관련된 모든서류를 혼자처리하기엔너무 벅차다고 느껴 믿을만한 비자수속사를 찾는과정에?지에이컨설팅에서 주최한 세미나를 우연한 기회에참여하게 돼었습니다.?무엇보다 믿음이간건 변호사님이 정식으로 더 보기… “189비자 성공 이야기 – 고맙습니다 지에이컨설팅 여러분!!!”

이ㅇㅇ
Subclass 189 비자 - Radiologist
GA Consulting 가족 여러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GA Consulting 가족 여러분들!우선 이렇게 기쁘고 행복한 마음으로 후기를 작성할 수 있게 너무나도 애써주신 GA Consulting 수속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의 비즈니스도 항상 성공적이시기를 기원합니다.수속중 다른 받으신분들 후기를 볼때에는 부럽기도했고, 우리도 받으면 우리의 파란만장한 이야기를 꼭 생생하게 올려야겠다했는데 저희가 더 보기… “GA Consulting 가족 여러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신청자의 별명: jangism
186 ENS 비자
영주권 190-감사합니다.

영주권이 확정되고 나서 갑자기 (??) 회사가 많이 바빠져 이제야 글을 올립니다. 11월 출국예정인데 아직 회사에 말을 못한지라.. 음..고민이네요.. 우선 영주권을 받고나니 지난 1년간 지내왔던 순간들이 주마등처럼 스쳐지나갑니다. 과정과정에서 몇차례 고비가 있었지만 매튜변호사님의 덕분에 잘 넘어갈 수 있었던 같습니다. 저는 단순히 더 보기… “영주권 190-감사합니다.”

다은아빠
Subclass 190 비자 -
GA 여러분 잘 지내시죠? 이제야 글 올립니다

안녕하세요? 감사 인사가 늦었습니다.?저는 지난6월14일 한국을 떠나 무사히 골드코스트에 도착하여4일째를 보내고 있습니다. 겨울이라고는 하는데 낮에는 햇살이 엄청 따갑고 아침저녁은 꽤 쌀쌀하네요.?작년11월 친구의 소개로? GA를 만난 것은 정말 큰 행운이었습니다. ?덕분에 차근차근 준비하여 상대적으로 빨리 임시비자 없이 배우자영주비자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호주로 더 보기… “GA 여러분 잘 지내시죠? 이제야 글 올립니다”

신청자의 별명: 노란망또
Subclass 309 배우자 비자
163 visa

작년 6월에 박대표님, 메튜님과 면담을 하고나서, GA분들을 믿고 보따리싸서 9월에 호주로 넘어 왔었죠.그땐 애들은 학생, 집사람은 가디언, 저는 단순방문자 자격이라 다소 불안한 마음으로 여기생활을 시작했는데 지난주 기다리?던 165비자를 받고나니 그동안 애써 주셨던 GA분들께 큰 감사를 표하고 싶습니다.?더욱이 애들과 지난주 까지 더 보기… “163 visa”

IP: 120.148.148.16
Subclass 163 사업비자

CONTACT US


For advice you can trust, contact us.

4 + 15 =

주소: 06166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83길 44, 4층 

전화: 02 2058 1119

팩스: 02 3462 4688

이메일: kevin@gaconsulting.co.kr

사업자번호: 214-88-10804

CONTACT US


For advice you can trust, contact us.

7 + 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