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 늦은 후기 이지만 감사한 마음으로 후기 작성합니다!

저는 호주 타즈매니아에서 워홀 중 영주권을 목표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던 중 TasTAFE에서 Community services 공부를 하고 있던 지인의 추천으로 저도 이 공부를 시작하였습니다. 그때 제가 GA와 학생비자부터 진행했으면 참 좋았겠지만 저는 가까운 유학원이 좋을것 같다는 생각에 그냥 로컬 유학원과 학생비자를 진행하였습니다. 저는 다른 유학원의 원활하지 못한 일처리를 경험하였고 그로 인해 비자관련 문제들이 발생했었습니다. 하지만 GA를 알고 난 후 여러가지 도움을 받았고 잘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처음부터 GA를 통해 비자를 진행했으면 시간과 비용을 절약했을 수 있었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저는 호주에 있을때 GA를 알게되어 직접 만나뵙지도 못하고 전화와 이메일로 일을 진행했는데 항상 너무나도 친절하고 꼼꼼하게 응대해 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주변에 많은 지인들이 일처리가 원활하지 못한 유학원을 만나 어려움을 겪는것을 많이 봐왔고 그들의 이야기와 저의 경험을 통해 다른 유학원들과 GA의 차이점을 극명하게 느낄 수 있었어요. 준비되는 서류 검토와 그 외의 비자관련일들을 처리해주시는것 보며 GA의 전문성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12월에 기술심사 신청을 시작하여 5월에 190비자 승인되었습니다. 각자의 상황이 다르겠지만 이 기간에 주변에서 저와 비슷한 상황이지만 비자진행이 많이 지체되거나 심지어 거절되는 경우들을 보았습니다. 그러면서 저는 더욱더 GA를 선택하길 정말 잘했다고 생각이 들었고 주변에 GA를 많이 추천하고 있어요! 그동안 영주권을 위해 해왔던 노력들이 헛되지 않게 도와주신 GA분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호주 이민를 계획하시는 분들 뿐만 아니라 비자진행에 고민이있으시거나 어려움을 겪고계신분들에게 또한 GA를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조*영, 190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