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감사 인사가 늦었습니다.?저는 지난6월14일 한국을 떠나 무사히 골드코스트에 도착하여4일째를 보내고 있습니다. 겨울이라고는 하는데 낮에는 햇살이 엄청 따갑고 아침저녁은 꽤 쌀쌀하네요.?작년11월 친구의 소개로? GA를 만난 것은 정말 큰 행운이었습니다. ?덕분에 차근차근 준비하여 상대적으로 빨리 임시비자 없이 배우자영주비자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호주로 오는 비행기에서 우연히 만난 유학생의 얘기를 들어보면 호주에서 신청할 경우 1년이 넘게 걸리는 경우도 많다고 하더라구요.?? GA의 조언에 따라 한국에서 신청하여 정말 다행인 것 같습니다. 정말 감사드려요.

처음부터 끝까지 세세한 부분까지 최선을 다해주셨고 문의 드릴 때마다 너무도 친철하게 방향을 제시해 주셔서 문제없이 비자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한국말도 잘하시는(?) 매튜변호사님,?특히 언제나 상냥하고 친절하게 답변해주신 신초록님 그리고 모든? GA?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출국 전 방문드리고 인사를 드렸어야 했는데..다음 번에 한국 방문시 꼭? GA?분들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주에는 말씀해 주신데로 메디캐어 그리고 센터링크 방문하여 처리를 할 예정입니다. 그 후에 또 한국면허증도 호주면허로 변경할 예정입니다. 물론 직장도 구해야 되겠지요^^

GA 여러분,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다음에 한국 방문하여
꼭 인사드리겠습니다.
그럼 건강하시고 행복하십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