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블로그

호주 태즈메이니아 기술이민 프로그램 업데이트 (2021년 -2022년)

 

?

2021년 ~ 2022년 호주 태즈메이니아 기술이민 프로그램 업데이트

호주에서 최근 경제성장이 가장 빠른 곳이 태즈메이니아인것은 알고 계신가요? 이런 경제성장과 이민지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태즈메이니아 주정부 이민 프로그램 업데이트를 해 드립니다. 호주 태즈메이니아 기술이민프로그램은 2021년 8월 4일 수요일 오후 12:00부터 새롭게 지원이 가능합니다.

ll 2021-22 기술이민 프로그램 목적과 우선순위

?태즈메이니아 기술이민 우선순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태즈메이니아 주정부의 기술이민 프로그램의 목적은 태즈메이니아 기업을 지원하여 주에서 일하는 사람 수가 증가하는 것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고용주가 필요로 하는 기술, 또는 장기적으로 태즈메이니아에 잘 정착할 수 있는 능력자, 그리고 현지인의 고용 기회를 증가시킬 사업 활동을 가진 이민자를 끌어들어들이는

1. 중요한 역할(직업군)*(일반적으로 헬스, 헬스 관련 직업군, 인프라 엔지니어링)과 관련된 일자리 및 기술심사를 받은 후보자.

?2. Tasmanian Skilled Occupation List와 관련된 고용 및 기술심사를 받은 후보자.

?3. 관련 기술심사가 있는 기타 기술 고용(ANZSCO 기술 레벨 1-3)의 후보자.

?4. 호주 현지 시민, 영주권자 또는 임시 비자 소지자에게 실질적인 고용 기회를 제공하는 신규 사업주

?5. 태즈메이니아의 요구와 관련된 기술 또는 교육을 받고 숙련된 고용을 통해 태즈메이니아에 진정으로 기여할 수 있는 기타 모든?적격 후보자.

이러한 우선순위에 따라 응용 프로그램을 고려하고 있으며 중요한 역할을 하는 사람이 먼저 지명됩니다. 중요 역할이 아닌 기존 지원자는 중요 역할에 대한 우선 지원이 처리된 후에 고려됩니다. 실제로, 우선순위 1-3의 신청자는 지속적으로 승인되고 지명됩니다.

?정기적으로 정원이 충분한 경우 다른 적격 지원자를 지원할 것입니다. 사용 가능한 노미네이션 수가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우선순위 4 및 5 신청자는 신청서가 검토된 후 몇 주 동안 결과를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Q 질문: 그럼 그 중요한 역할은 무엇입니까?

?A 답변: 이러한 역할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태즈메이니아 정부가 참여하고 태즈메이니아의 COVID-19 대응을 직접 지원합니다. Tasmanian Health Service와 함께 모든 일반 간호 및 의료 직위를 포함한 중요한 의료 서비스 제공 그리고 고도로 숙련되고 전문화된 역할:

댐, 크고 복잡한 교량, 관개 계획, 운송 물류 계획 및 유지 보수와 같은 인프라 엔지니어링 및 유지 보수

인공 수정 기술자, 가축 임신 기술자,

생활 필수품 및 서비스의 공급을 원활하게 해줄 수 있는 전문직 업종

?소매 노동자, 수확 노동, 배달 기사 또는 창고 직원과 같은 저 숙련 직위는 중요한 역할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ll 노미네이션 요건 변경

?2021-22 프로그램 연도의 노미네이션 요건에 최소한의 변경만 이루어졌습니다. 신청자를 위한 추가 지침 및 설명은 Migration Tasmania 웹사이트에 게시되었습니다. 이 정보를 요약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

태즈메이니아 졸업생(카테고리 1)

?*이 범주에는 고용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고용은 태즈메이니아 졸업자 지명 카테고리의 최소 요건은 아니지만 다음과 같은 경우 고용 또는 사업 운영의 증거가 평가에서 고려됩니다.

고용주가 확고히 자리를 잡고(태즈메이니아에서 최소 12개월 동안 운영) 있고, 고용 기간이 3개월 이상이거나

신청자가 소유한 사업이 6개월 이상 운영되었거나

신청자가 지명 신청 전 최소 지난 6개월 동안 낙농, 육류, 숙박, 물류 또는 농업 산업에 고용된 경우 최소 Cert III 이상의 관련 산업 교육 이수자(또는 동등한 기관의 훈련을 받은 자)

 

태즈메이니아에서 근무(카테고리 2)

?최소 3개월 TSOL 고용

–>Tasmanian Skilled Occupation List에 있는 직업에 대한 기술심사를 받은 후보자는 관련 직책에서 최소 3개월 동안 근무한 후 하위 클래스 491 지명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현재 서브 클래스 482 보유자를 위한 스폰서 고용주의 승인 증빙서류

–> 태즈메이니아에서 12개월 이하 고용된 서브 클래스 482비자를 보유자의 경우 현재 후원 고용주의 후원 레터를 제공해야 합니다.

태즈메이니아에서 운영되는 잘 정립된 사업”에 관한 추가 지침

–> 태즈메이니아에서 활발하게 운영되는 잘 정립된 사업체는 일반적으로 다음을 갖추어야 합니다: 영구적인 사업체 신호들

활성/지속적인 온라인 존재, 광고 및 마케팅

등록된 사업장 위치로서의 태즈메이니아 주소

지역 유선 전화번호

‘캐주얼’ 또는 ‘가상'(기업/공동 사무실 포함)이 아닌 지속적인 사무실 공간(주거 주소 아님),

명시된 사업장을 영구적으로 대표할 직원이 있어야 합니다.

준 숙련 고용 ? 산업 기반 교육을 통해 개발 전망 입증 필요

–>고용주와 함께 일하는 동안 산업 기반 교육 기간을 저 숙련 고용에 대한 경력 개발 전망을 보여주거나 많은 인구 센터에서 찾을 수 없는 경우 기존 자격을 대체할 수 있습니다.

 

?

?

 

 

이민성보다 더 완벽한 GA 컨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