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친스 스쿨 - The Hutchins School

조기유학 학교 소개
학교 소개

태즈매니아 주도 호바트 도심에서 약 5km 거리에 위치한 허친스 스쿨은 1846년에 설립된 성공회 계열 명문 남자 사립학교로서 유아과정(Pre-Kindergarten) 부터 12학년 고등학교 과정까지 양질의 교육과 교육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허친스 스쿨은 현재까지 호주 내 존립하고 있는 가장 오래된 교육기관 중 하나로서 역사와 전통, 최고의 교육 수준을 바탕으로 그 명망을 꾸준히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질 높은 교육 과정을 바탕으로 재학생들은 높은 학업 성취도를 꾸준히 유지하며 태즈매니아 주는 물론 호주 전역에서 상위권의 학업 성취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허친스 스쿨은 지금까지 23명의 로즈 장학생(영국 옥스포드대학 장학금)을 배출하여, 세계를 선도하고 이끌어갈 미래의 우수 인재들을 지속적으로 양성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허친스 스쿨은 현대식 기숙사를 비롯한 최신식 교실, 과학실험실, 컴퓨터실, 도서관, 공연장 및 다수의 운동장을 갖춤으로써 학생들이 학업과 과외 활동을 병행하며 균형 있는 학습 활동을 진행 할 수 있도록 훌륭한 학습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소: Sandy Bay, Hobart, Tasmania Australia (태즈매니아 대학 바로 옆에 위치)
재학생수: 1,000명
개교년도: 1846년

주요 특성
중요 특성
  • 남학생 특화 학습 환경을 구축한 우수한 교육과정 제공
  • 재학생들의 우수한 학업 성취도를 바탕으로 태즈매니아 주 상위 10위권 학교에 포함
  • 상대방에 대한 ‘친절함’을 교칙으로 정하여 학생들이 정직하고 올바르며 친절한 인성을 함양할 수 있도록 인성 교육을 강조하는 교육환경 제공
  • 재학생을 위한 다양한 예체능 프로그램 과정 제공
  • 세계적 수준의 기숙사 시설 구축
  • 상급 고등학교(Senior School)과정을 성공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준비해 주는 9학년 특별 프로그램 운영
  • 컴퓨터실, 과학 실험실, 3개의 운동장, 헬스장, 수영장 및 테니스장 등 최신식 현대 학업 시설 구비
  • 특화된 해양교육과정을 포함한 다양한 과외 프로그램 제공
  • 호바트 도심에서 5분 거리에 위치

 

학업 성과

학업 성과

허친스 스쿨은 오래된 전통 및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는 재학생들과 동문들의 뛰어난 학업 성취도를 바탕으로 명문으로서의 그 명성을 굳건히 이어나가고 있으며, 재학생들은 뛰어난 학업 성취도를 바탕으로 태즈매니아 주는 물론 호주 전역에서 상위권에 지속적으로 포함되고 있습니다. 또한, 현재까지 24명의 동문이 로즈 장학생(영국 옥스포드대학 장학금) 으로 선정되어 미래를 선도할 훌륭한 인재들을 지속적으로 배출하고 있습니다.

2017년도 대입시험에서 12학년 재학생 8%에 해당하는 7명의 재학생이 99점 이상을 취득하였으며, 23명의 재학생들은 대학예비과목에서 취득할 수 있는 최고의 점수를 37회 달성하였습니다. 또한, 재학생들의 대입시험점수 중간값이 5.3점 상승함과 동시에 12학년 재학생의 50%가 대입시험점수 85점 이상을 취득함으로써 괄목한 말한 우수 학업 성취도를 달성하였습니다.

?Hutchins students Lachlan Paul & Michael Young achieved awarded TASC Award for top 99.5 ATAR score

허친스 스쿨의 재학생 라클란 폴 군과 마이클 영군(사진 왼쪽 위)이 호주 대입시험에서 99.5점을 기록하여 태즈매니아 주 정부 평가, 표준 & 인증 위원회에서 수여하는 우수 학업 성취상 수상자로 선정되었습니다.

교육과목

교육 과목

교육과목

허친스 스쿨 재학생들은 학교에서 제공하는 다양하고 광범위한 교과목을 수강할 수 있으며, 학생들이 수강할 수 있는 있는 과목은 학년에 따라 매년 변경됩니다. 아울러, 허친스 스쿨 에서 교육과정을 이수한 졸업생들은 태즈매니아 주는 물론 호주 전역에 위치한 대학에 응시할 수 있습니다.

선택과목

10학년

필수과목: 영어, 역사, 수학, 체육, 종교학, 과학, 보건 체육

선택과목: 개별학습지원, 디지털 기술, 목재/금속 제작, 그래픽 디자인, 과학, 기술, 공학, 수학, 중국어, 영어학습프로그램, 불어, 스포츠 과학, 비즈니스, 역사와 환경, 사회학/심리학, 철학, 수학(심화), 음악, 야외 활동, 해양학, 미술, 댄스, 드라마, 미디어 제작.

11/12학년

11/12학년 재학생들이 반드시 이수해야 할 필수 과목은 정해지지 않았지만 주요 과목인 수학과 영어 과목을 재학생들이 선택하여 이수하도록 권장하고 있으며, 모든 과목의 점수가 대입시험에 반영되는 것은 아닙니다.

과목: 영어, 역사, 수학, 체육, 종교학, 과학, 보건 체육, 개별학습지원, 디지털 기술, 목재/금속 제작, 그래픽 디자인, 과학, 기술, 공학, 수학, 중국어, 영어학습프로그램, 불어, 스포츠 과학, 비즈니스, 역사와 환경, 사회학/심리학, 철학, 수학(심화), 음악, 야외 활동, 해양학, 미술, 댄스, 드라마, 미디어 제작.

학교시설

학교 시설

허친스 스쿨은 태즈매니아 주도 호바트 도심에서 약 5km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그림 같은 풍경을 자랑하는 더웬트강을 내려다보며 마운트 넬슨 경사면, 태즈매니아 대학 바로 옆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허친스 스쿨은 호바트에서 약 100 km?떨어진 세계문화유산지정 삼림지역의 끝자락, 사우스포트에 최신식 스포츠 센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다음과 같은최신 현대식 시설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 최근에 준공된 조기심화교육 센터를 비롯한 최신 현대식 시설 구비
    • 3개의 도서관(조기교육센터 도서관, 초/중등학생을 위한 Stephens 도서관, 고등학생을 위한 Nettleford 도서관)
    • 4개의 스포츠 경기장
    • Palfreyman 실내체육관
    • 헬스장
    • 조정 경기장
    • 수공예 작업장
    • 수영장?- 올림픽 규격을 갖춘 호바트 아쿠아틱 센터 활용
    • 테니스장 (3개의 인조잔디 경기장과 3개의 하드코트 경기장 구비)

     

다양한 과외 활동

다양한 과외할동

다양한 과외활동

허친스 스쿨은 높은 수준의 교육과정 이외에도 다음과 같이 다양한 과외 프로그램을 학생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포츠

육상, 호주 럭비, 럭비, 배드민턴, 농구, 크리켓, 사이클 및 산악 사이클링, 승마, 펜싱, 하키, 오리엔티어링, 조정, 요트, 축구, 스포츠 사격, 스쿼시, 서핑, 수영, 탁구, 테니스, 터치 풋볼, 배구, 수구

음악

허친스 스쿨은 기악 교습부터 합창 교습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음악교습 프로그램을 학생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실력이 출중한 음악 전문가에 의해 기악교습이 진행되며?합창프로그램의 경우 2학년, 3 ~6학년, 7학년, 8학년 및 9~12학년 그룹으로 나뉘어져 교습이 진행됩니다.

공연 예술

학생들은 탄탄하고 알차게 구성된 댄스 및 드라마 프로그램을 수강할 수 있으며, 학생들은 물론 학부형(추가 교습비용 없이) 님들까지 재즈/탭/솔로 댄스 등과 같이 다양한 댄스 교습 프로그램을 수강할 수 있습니다.

토론

학생들은 학교 내 토론 동호회를 통해 영어 말하기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음은 물론 매년 3월에서 10월 사이에 개최되는 태즈매니아 주 토론 협회 주최 경진 대회를 비롯하여 각종 국제토론 경진 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통해 국제적인 인재로 거듭날 수 있는 유용한 경험을 함양할 수 있습니다.

Duke of Edinburgh 프로그램

Duke of Edinburgh상은 다양한 봉사 및 탐구/탐험 활동을 성취한 학생들에게 수여되는 상으로써 학생들은 본 프로그램을 통해 광범위한 봉사 활동은 물론 진취적인 모험심을 바탕으로 다양한 탐구/탐험 활동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허친스 스쿨 기숙사

허친스 스쿨의 기숙사인 Burbury House은 학생들이 편안한 거주 환경에서 학업에 정진할 수 있도록 최신식 설비를 구축함은 물론 가정과 같은 평안하고 안전한 기숙사 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족과 같이 친밀한 기숙사 관리교사들은 학생들이 학업 성취도를 극대화할 수 있음과 동시에 정서적/신체적 발달을 위한 균형 있는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 받을 수 있도록 체계적이고 안전한 즐거운 교육 환경을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은 최신식 가구가 완벽히 구비된 넓고 편안한 방과 더불어 영화감상실, 게임룸, 부엌, 음악실 등의 각종 편의/레저 시설이 구비된 기숙사에서 학업 정진에 매진할 수 있음은 물론 헬스장을 포함한 다양한 운동 시설을 통해 체력을 단련하여 건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학생들은 주말을 통해 크리켓, 하키, 축구, 터치 풋볼 및 농구와 같은 스포츠 프로그램 및 미술/예술관 견학과 같은 문화 활동은 물론 부시 워킹, 요트와 같은 다양한 여가 활동 프로그램에 참가함으로써 태즈매니아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만끽하며 학업에 지친 심신을 재충전 할 수 있습니다.

허친스 스쿨은 기숙사에 거주하는 학생들이 지성과 인성을 겸비한 훌륭한 인재로 거듭날 수 있도록 편안하고 우호적인 환경을 조성하여 광범위하고 다양한 지원을 제공하고 있으며 학생들은 이러한 지원 과정을 통해 얻은 다양한 소중한 경험들을 지속적으로 급우들과 공유하며 개개인의 목표를 성취하기 위해 정진하고 있습니다.

기숙사에는 학생들에게 건강한음식을 제공하는 전문 요리사가 상주하고 있으며 요리사에 의해 제공되는 요리는 기숙사에 거주하지 않는 통학생들에게 부러움의 대상이 될 정도로 훌륭한 맛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허친스 스쿨 기숙사는 거주 학생들 개개인의 학업 성취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영어, 수학 및 과학 과목 등의 방과 후 보충 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24시간 영어로 소통해야 하는 영어권 환경에서 학업을 수행하는 유학생들의 빠른 영어 실력 향상에 많은 유학생 학부모님들이 흡족해 하고 계십니다.

유학생 학비 및 기타 비용

유학생 학비/기타 비용

입학?신청?관련?비용?(호주달러)

입학 신청비용: $1,500

연간 학비 (호주달러)

학비: $20,620 (1-6학년), $27,260 (7-12학년)

(형제/자매 10% 학비 할인)

과외 활동비: $596.00

시설 이용비: $220.00

주말 여가 활동 프로그램: $200 ~ $800

학교 발전기금: $850.00

의료보험: $ 2,500

교복: $1,500

9학년 특별 프로그램: $3,700 (국내외 수학 여행비용 포함)

기타?선택적?비용?(호주달러)

기숙사: $19,260

영어 학습 프로그램: $2,215

학습 지원 프로그램: $35.00(그룹), $70.00(개별)

심화 영어 학습 프로그램: $2,000

조정: $325 ~$505

학교 위치

학교 위치

Brisbane Boys College

좀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나요?

약 1세기 반 이상의 유구한 역사가 흐르는 동안 걸출하고 유능한 인재를 배출하고 있는 허친스 스쿨은 학생들의 우수 학업 성취도를 위한 상질의 교육 과정을 제공함은 물론 상대방에 대한 ‘친절함’을 교칙으로 정하여 다재 다능하고 지성과 인성을 겸비한 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인재 양성에 헌신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허친스 스쿨 입학을 위한 경쟁률은 상당히 높은 편이며 학교가 규정한 일련의 입학 전형을 거쳐야 합니다. 아울러, 입학을 위해 오랜 시간 동안 대기해야 하는 경우가 있으므로 학생 및 학부모님의 경우 시간적 여유(최소 1년 이상)를 가지고 미리 입학을 준비하시기를 조언해 드립니다. 아울러, 저희 지에이컨설팅은 허친스 스쿨의 공식 에이전트로서 학교 입학 과정에 대한 전반적인 사항에 대해 정확하고 신뢰 있는 조언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02-2058-1119로 연락 주시거나 혹은 아래 전문 상당 링크를 통해 상담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CONTACT US


For advice you can trust, contact us.

3 + 8 =

주소: 06132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07 성지하이츠 3차 빌딩 19층 1909호

전화: 02 2058 1119

팩스: 02 3462 4688

이메일: visa@gaconsulting.co.kr

사업자번호: 998889976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