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블로그

ACS인정 UTAS IT 학위로 새로운 호주 생활을 경험해 보세요

ACS인정 과정이 중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ACS(호주컴퓨터협회) 인정 과정이란 현대ICT산업 추세에 부응하는 높은 수준의 학업을 제공하는 과정을 의미합니다.

ACS 인정 과정의 경우 인정을 받지 않은 과정에 비해, 고용주 및 호주 이민성 등의 공공 기관으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으며, ACS는 International Profession Practice Partnership (IP3), South East Asia Regional Computer Confederation (SEARCC), International Federation of Information Processing 등과 같은 국제단체의 멤버로서 UTAS IT학위의 경우 캐나다, 홍콩, 일본, 한국, 대만, 영국, 미국 등의 서울 어코드 참여 국가에서 인정 받고 있습니다.

UTAS에서 IT 과정을 공부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UTAS는 미래의 전망이 밝은 ICT 전공을 제공하고 있으며 학생들은 핵심 과목을 이수한 후 coursework대신 연구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UTAS가 위치한 Tasmania주는 호주의 타 주보다 훨씬 일찍 전국 광대 역 망을 구축함에 따라 타 주에 비해 상대적으로 빠른 인터넷 속도를 제공하고 있는 호주의 실리콘 벨리로 성장할 가능성이 있는 주 입니다.

Tasmania주는 호주의 타 지역보다 학비와 생활비가 저렴함은 물론, 호주 학생들과 함께 어울리며 공부할 수 있는 기회가 상대적으로 많아 영어 실력을 빠르게 향상시킬 수 있는 학업 환경을 제공하는 주입니다.

Tasmania주는 미식가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다양한 신선 음식으로 유명함은 물론 주의 3분의 1 이상이 세계 문화유산으로 등재되어 있어 많은 관광객들이 발걸음이 끊기지 않는 관광 명소로도 유명한 주입니다.

Hobart는 학생들이 학업 하기에 적합한 깨끗하고 안전한 환경을 제공하는 Tasmania 주도이자 제 1의 도시로서 학생들은 편안한 마음으로 원하는 학업에 집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연중 개최되는 다양한 축제를 통해 유용한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Tasmania주의 경우 학업 후 이민을 원하는 졸업생들에게 정해진 일정 요건에 만족했을 시 이민을 위한 주 정부 후원을 제공하고 있으며 Tasmania에서 학업을 이수한 졸업생들의 경우 인구저밀도 지역의 점수를 포함하여 10점에서 15점을 부여 받을 수 있습니다.

UTAS의 IT 과정에 관심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전화 02-2058-1119 또는 이메일 kevin@gaconsulting.co.kr 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