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와 행사

세마나와 행사

태즈매니아 TAFE 사회복지학과 오픈 이벤트 – 장학금 지급!!!

유학후이민 세미나

태즈매니아 TAFE 매니저와 직접 상담 기회
사회복지학과 런칭 스폐설 세미나
지에이컨설팅 단독 장학금 1,000불 혜택!!!

지에이컨설팅과 Tafe Tasmania 가 함께 스페셜 세미나를 2017 03 29 수요일과 30 목요일?이틀간 오후 4시에?개최합니다. 이번 세미나에 참석하시면 학교 졸업 후 영주권이 취득이 가능한 사회복지학과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며, 다른 학과에 대해서도 자세하게 안내해 드립니다.

이번 세미나에는 Tafe Tasmania 매니저 분이 직접 참석 하시여 학교 및 태즈매니아에 관련된 생활, 취업상황등 모든 궁금증을 해결해 드릴 것이며, 저희는 호주이민 전문가로써 호주이민 방법에 대해서도 자세하게 안내해 드릴 예정입니다.

또한, 오프닝 행사 기념으로 태즈매니아 TAFE TOP 에이전트인 지에이컨설팅에서 준비한 스폐설 장학금 1,000불 지급 행사도 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세미나 이전에 학교 신청하셔도 장학금 지급 하며, 기간은 한정 되어 있사오니 관심 있으신 분은 서둘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세미나 안내

장소: 지에이컨설팅 (역삼역 6번 출구 20미터 전방 수협은행건물 19층: 성지하이츠 3차 빌딩)

시간: 3월 29일 / 3월 30일 양일간 오후 4시

혜택: 사회복지학과 신청자 전원 장학금 1,000불 지급 (오직 지에이컨설팅 학생에 한하여 지급됩니다.)

진행자: Tafe Tasmania Deputy Director James Burrows + 지에이컨설팅 대표이사 박대성

세미나 신청시 아래 (필수입력사항을) 꼭 입력해서 회신해 주셔야 합니다.

좌석이 한정되어 있사오니 서둘러 신청해 주세요.~

세미나 신청

위치

지에이컨설팅은 역삼역 6번 출구에서 도보로 20미터 거리(수협은행건물)에 위치하고 있으며 (GS 타워 건너편 성지하이츠 3차 빌딩) 건물 내 주차가 가능합니다.

세미나 위치

렉시스어학원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2동
강남대로53길 7 애니 타워 11 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