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안녕하세요 GA Consulting 가족 여러분들!우선 이렇게 기쁘고 행복한 마음으로 후기를 작성할 수 있게 너무나도 애써주신 GA Consulting 수속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의 비즈니스도 항상 성공적이시기를 기원합니다.수속중 다른 받으신분들 후기를 볼때에는 부럽기도했고, 우리도 받으면 우리의 파란만장한 이야기를 꼭 생생하게 올려야겠다했는데 저희가 영주권이 빠르게진행되어 호주입국후 정착하느라 이제야 글을올리는데요.저희는 ENS 영주비자를 작년 12월말에 받아 올해 초에 입국하였습니다. 여기와서 정착하고 영주하시는 분들 이야기 듣고 보니 저희처럼 빠르게 영주 비자가 나온 case는 정말 드문 케이스라고 다들 그러시더라구요.이 모든 신속함과 정확함에 있어서 박대성대표님과 매튜 변호사님께 무한 감사드립니다. 원래 미국에서 거주할 때에 법무사대행 등 이민에관해서 물론 호주도 마찬가지구요, 믿고 맏길수있는 대행사가 사실 정말 찾기힘들고 중요한데, 이런면에서 저희가 선택하 GA컨설팅은 최고의 선택이였던 것 같습니다.

우선 저희의 이민타임라인은:

2011년 5월 결혼전 이민을 결심하여 대표님과 변호사님을 찾아뵙고 기술심사가 들어가고

2011년 8월 신혼 여행중에 기술심사 결과를 받았습니다. (그 전 7월쯤에 전 회사에 이민성에서 확인 전화가갔구요)이부분에 대해선 대표님이 사전에 정확하게 설명해주시고 준비하였기 때문에 전혀문제될 것 없었구요.

기술심사 후 이민법이 조금 변해서 IELTS 점수가 올라가는 바람에 준비해놓은 점수 중 한 Band에서만 나오질않아서 몇번 시도후 점수를받았구요

2013년 4월말 ENS 영주비자 스폰해주는 회사노미에 들어갔습니다.

와이프가 임신중이였고 7월에는 출산을할 예정이기 때문에 아기를 같이 신청을하려면

비자를 아기 태어난후에야 신청가능했기 때문에 (저희둘만하려면 그 시점에 바로했었을테고 원래 기간예상은 한달에서 세달로생각했는데요) 아이의 출생으로 다시 또 아이를 영주비자신청하는 것보다 조금 늦어도 출생후 같이신청하는게 더낫다고 매튜변호사님이 출생후 신청하자고 하셔서 아기 출생 10일 후에 사진찍어서 8월에 가족모두 영주비자를 넣었습니다.호주회사쪽에서 노미를 받는데 시간이걸려서 와이프가 불안해하며 GA컨설팅에 전화하고 여쭤보고 확인해도 언제나 자신있게 안심시켜주시고 따뜻하게 말씀해주셨던 것 사실 한국에서 어떻게 하고 안하고의 문제가 아닌 이민성에서 처리가 늦었던 것인데(늦은 것도 아니죠–;) 그래도 확신시켜주시고 확인해보시고,

그러다 12월 20일쯤해서 대표님께 전화가왔고 회사노미가 되었고 앞으로 빠르면 일주일안으로 나올 테니 신체검사 받은걸 보내달라하셨죠. GA컨설팅에서는 미리다 준비해 놓으라고 여러 번 말씀하셨는데 와이프가 아이낳고 너무 정신이없어서 신체검사 아이랑 모두 빠르게 예약하여 제출하고 2014년1월 첫째주에 나왔습니다. 12월 말과 1월초는 휴일도 가득한데. 불안해하는 저희 가족을 위해서 매튜변호사님이 이민성에 직접 전화하여 확인하시고 알려주셨습니다.

감사의 말씀을 전하러 갔을 때도 저희 가족이 호주에 친척이나 친구가 없는 것을 아시고는 정착할수있게 정착하는부분까지 세심하게 신경써주셨구요. 그 덕분에 정말 너무도 잘 정착하여 호주에 살고있습니다. 심지어 정착 후 이런저런 서류일까지 매튜변호사와 상담을하여도 정확하고 친절하게 답해주시고 도와주십니다. 저희보다 조금 늦게 들어오신분 소개도 받아서 저희가 도움 받은 만큼 조금이나마 도움이되드리려고 가깝게지내구있구요.

아 정말 짧지만 긴여정이였는데요.이렇게 빠르게 이민비자가 승인이나고 그 과정중에 결정해야할 일들에 대해서 언제나 신중하게 신속하게 도움주신GA컨설팅 수속팀 여러분들! 비자 승인뿐 아니라 승인후에도 저희가 정착하는데있어서 너무큰 도움 주신 박대표님 매튜변호사님…너무너무 감사드리고. 모든 GA컨설팅과 함께 호주 이민을 준비하시는 모든 분들께 원하시는 바 꼭 이루시라는 기원을 드립니다!

모두 모두 건강하세요.!

Stream requires PHP version 5.3+, plugin is currently NOT ACT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