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호주 이민을 알아보던 중에 GA Consulting이라는 에이전시를 알게 되었습니다.
방문 후 상담을 받고 나서 저희 상황에 맞는 태즈매니아 489 주 정부 후원으로 시도를 해 보자고 하셔서, 준비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계약서를 작성하고 기술심사승인은 되었지만 IELTS 점수가 나오지 않아 시간이 꽤 걸렸습니다.
하지만 IELTS 시험점수 취득 후, 준비해야 할 서류 등을 꼼꼼히 챙겨주시고 신속하게 모든 절차를 잘 진행해 주셔서
4월에 IELTS 점수를 받고 나서 추후 절차를 진행하였는데 약 5개월 만에 비자 승인을 받는데 성공했습니다.
모든 일에 있어서 성공여부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정확한 방법과 정보력을 얻는게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이민법과 관련된 부분은 저런 요소들이 더욱 중요한게 아닐까 싶네요. 그런 의미에서 호주 공인 이민 에이전트가 있는 GA컨설팅을 통해 호주 이민을 준비하게 탁월한 선택이였다고 봅니다.

비자를 준비하는 모든 과정에 많은 도움과 더불어 호주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주신 Matthew 변호사님과 또한 저희의 물음에 신속히 메일로 응답해주신 박성균 직원분께도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Stream requires PHP version 5.3+, plugin is currently NOT ACT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