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네이버 카페를 통해 GA를 알게되어 세미나도 참석하며 2017년 저희의 첫 인연이 시작되었습니다.

처음 호주 이민을 계획하고 박대표님과 메튜변호사님을 만나게 되었고 489비자를 준비하던 중 갑작스런 이민법변경으로 모든 계획과준비가 좌절되는 듯 하였습니다. 하지만 그런 상황에서도 GA의 맞춤형 컨설팅으로 돌파구을 찾게되었고 이 인연으로 저희 가족은 학생비자로 호주에 첫발을 딛게된지 2년반만에 영주권까지 취득하게 되었습니다.

전세계적으로 이민법이 강화되어가는 상황에 불안감과 불확실성, 타지생활에서 오는 모든 어려움들은 결국 본인 스스로가 극복해야 할 것들 이겠지만 그렇기때문에 더욱 더 GA컨설팅과 같은 신뢰할 수 있는 전문가를 만나는 것이 이민 성공의 중요한 열쇠라고 생각합니다.

너무나 아름다운 태즈매니아에서 하고싶었던 분야를 공부할 수 있었고 아이들이 즐거운 학교생활을 하며 좋은 인연 또한 많이 만나 2년이란 시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이미 영주권 취득전에도 주변에 많은 분들께 GA를 추천드려왔지만 이제는 정말 자신있게 추천드릴 수 있게 되었네요.

다시한번 시종일관 한결같이 최선을 다해주신 박대성 대표님, 메튜변호사님, 박성균팀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김*영, 190 비자, 사회복지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