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는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다녀온 이후에 영주권까지의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어떤 경로로 무엇을 준비해야하는지, 또 어떻게 준비해야되는지 막막했습니다.

제가 처음 문의 드렸을때, 학교를 가야하는지? 간다면 졸업 이후에 영주권을 어떻게 준비해야할지? 또 어떤 학교를 선정해야할지? 등 모르는게 정말 많아서 막연하게 문의드렸는데, 전화로 친절하게 하나하나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아마 다른 분들도 그러셨겠지만 저도 여기저기 많이 알아봤는데
여기 GA컨설팅만큼 피드백도 잘해주시고 현실적인 조언을 해주시는 곳도 없었습니다.
상업적인 회유도 전혀없었던게 저한테는 가장 컸어요.
다른곳은 제 미래나 전공과는 상관없이 뜬금없는곳으로 막 권유했었는데 GA에서는 그런것도 없고 진심으로 고객의 미래를 위하는게 느껴졌습니다.

특히 저는 학사가 끝나는 동시에 석사를 진학하는거라 서류적으로 어려움이 많았습니다.
졸업장이 나오지 않은 상태로 석사신청을 했어야 되었고 학사 학기가 진행중이라 성적증명도 준비되지 않았었습니다.
그런데 그 과정 중에 학교와 저 사이의 중재자역할을 너무 잘해주셨고 커뮤니케이션도 활발해서 바로바로 학교로부터 피드백 받아서 이렇게 시간낭비없이 바로 승인을 받을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신청하는 절차에서도 복잡한 서류절차가 많았는데 제가 궁금한점이나 필요한점 바로바로 알려주시고 준비기간도 길고 신경쓸 내용이 많았는데 너무 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좋은 분을 만난것같아 다행입니다.
다른 분들에게 꼭 추천드리고 싶네요!

Stream requires PHP version 5.3+, plugin is currently NOT ACT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