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년 전 바로 오늘 영주권 비자를 승인 받았습니다. 쉽지만은 않은 조건이었습니다. 엔지니어로 신청하기엔 모호한 직군, Invitation 후 예비배우자의 비자 동반 진행 등 각종 난관은 GA 컨설팅의 도움이 없었다면 극복이 불가능했을 것입니다. 노련함과 신속함으로 많은 도움을 주셨던 GA 컨설팅의 Matthew 변호사님, 박성균 과장님, 박대성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 말씀 드립니다.

이민을 결심하였을 때, 타 에이전시에서 현 직군으로 진행이 어려우니 최소 3년의 학업 수행 후 영주권 신청이 가능하다는 얘기를 들었습니다. 곧 나이점수가 차감되기 때문에 실제 불가능한 옵션이었습니다. 이에 전문적인 상담을 하고 싶어 다른 업체를 모색하던 중 GA 컨설팅을 발견하고 상담 요청을 드렸습니다. 오랜 시간 상담으로 제 업무 및 경력에 대해 파악하셨고 엔지니어로 진행 가능하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상담을 해보면 아시겠지만 GA컨설팅은 되지 않는 것을 무조건 된다고 하거나 편법을 쓰지 않습니다. 현재 문제점을 정확히 인지하고 수많은 경험에서 나온 노련함과 분석력으로 안전한 방법을 찾아냅니다. 이 점이 맘에 들어 계약 진행했는데 이후 각 단계를 진행하면서 정확한 업무처리 및 빠른 승인결과로 만족도는 더욱 높았습니다.

각 서류 준비 시 필요 이상일 정도로 꼼꼼하게 서류를 준비하므로 재심사 또는 추가 서류 요청을 근원적으로 차단합니다. 아래 타임라인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Matthew 변호사님의 빼어난 업무능력 및 원활한 소통으로 학생비자, 기술심사, 주정부승인, 최종 이민 등 각 단계 진행할 때마다 빠른 승인 결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참고로, Matthew 변호사님은 호주인이지만 한국인의 다급함으로 일하십니다. 그래서 이런 결과를 얻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학생비자 신청: 2016년 6월
EA신청: 2017/6/28일
EA승인: 2017/7/6일
주정부 후원 신청: 2017/8/21일
주정부 후원 승인: 2017/8/30일 (9일 소요)
도중 독립이민으로 변경
독립이민 서류 최종제출: 2018/6/20일 (배우자 서류)
독립이민 승인: 2017/6/28일 (배우자 동반 승인 ? 8일 소요)

또한, 독립이민 Invitation 받은 후 결혼 날짜가 정해져 예비 배우자 비자 진행은 불가능하다 생각했는데, Matthew 변호사님의 노련함으로 저와 배우자 모두 결혼과 동시에 이민 비자를 쉽게 발급 수 있었습니다. 덕분에, 배우자 비자 신청시 드는 천만원에 가까운 비용 또한 절감할 수 있었습니다.

쉽지 않은 상황, 중간 중간 돌발 변수가 있었지만 GA 컨설팅 덕분에 모든 과정을 쉽게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진행과정에서 GA 컨설팅의 전문성을 느꼈고 지인에게도 추천했습니다. 타 에이전시에서 EOI 제출 후 마냥 기다림에 지쳐있던 친구는 GA 컨설팅 상담 후 곧바로 수속 진행하였고 6개월도 안 되어서 이민 비자를 받았습니다. 이처럼 전문적인 에이전시가 있다면 이민 진행은 생각보다 어렵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민 진행이 시급하거나 이민 신청에 어려움이 있다면 GA 컨설팅을 마음을 꾹 담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