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성공사례

성공사례

TAS 주 정부 후원 190 비자 승인 사례

사례

TAS 에서 1년 학업만으로 영주 비자를 취득한 케이스 입니다. TAS 의 경우 기술이민이 가능한 직업군으로 기술심사 통과 후 기술이민점수를 충족시키고 TAS 내 교육기관에서 학업을 수행하는 경우 주 정부 후원을 해주는 규정이 있습니다.

한국에서 저희와의 초기 상담을 한 결과, 이 고객 분의 경우 관련 추가 경력이나 추가적인 학업 수행 없이 기술심사통과가 가능한 상태였습니다. (Washington Accord 인증 학위 소지자로서 CDR 작성 없이 EA 기술심사통과가 가능한 상태)

Claim 할 관련 경력 점수도 없으셨고, 본인이 취득할 수 있는 최대 점수는 주 정부 후원 포함 60점 이었기 때문에 후원해 줄 주 정부와 후원 요건을 정확히 파악한 결과 TAS 에서 1년 학업 후 190 영주 비자를 시도하는 것이 제일 적합한 경로라고 분석하였습니다.

2월부터 12월에 걸쳐 TAS 에서 수행된 1년의 학업 기간 동안, 기술심사 통과 및 영어 점수를 취득 후 비자 만료 전인 3월 이전에 주 정부 승인 및 영주 비자 신청까지 완료한 후 호주 내에서 무사히 영주 비자를 취득하셨습니다.

참고사항: 현재 기술이민을 시도하기 위한 점수는 65점 이며 TAS 주 정부에서 190 비자 후원을 받기 위해서는 2년의 학업 기간이 필요합니다.

사례 특징 TAS 에서 1년 학업 후 190 영주 비자를 취득한 사례
비자 종류 Skilled Nominated (subclass 190)
비자 신청 날짜 2018년 3월 13일
비자 승인 날짜 2018년 7월 3일
호주이민 관련문의는 반드시 호주 이민 대행사를 관리하고 규제하는 The Office of the Migration Agents Registration Authority (MARA)에 등록되어 있는지, 등록된 지역도 호주가 아닌 한국에 등록 되어 있는 대행인 여부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문제 발생시 지역 중요함) MARA 등록 호주이민 및 비자 대행 자격증은 매년 호주 정부로부터 업데이트 된 과정을 이수 후 통과를 해야 갱신이 가능하며, 호주비자 신청자들은 자격이 없는 호주이민 대행인으로부터의 알선으로 인한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서 호주이민 및 비자 대행 자격증 등록여부를 [MARA]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호주에서 [MARA]에 등록되지 않은 대행인이 호주 이민에 대한 조언과 대행을 하는 행위는 불법행위로 무거운 벌금과 최고 10년의 징역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합법적으로 등록된 호주이민 및 비자대행 자격증 소유자를 확인 하시려면 다음 링크를 방문하여 성명 혹은 자격증 등록 번호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https://www.mara.gov.au/search-the-register-of-migration-agents

mara_notice

mara_notice

CONTACT US


For advice you can trust, contact us.

13 + 9 =

주소: 06132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07 성지하이츠 3차 빌딩 19층 1909호

전화: 02 2058 1119

팩스: 02 3462 4688

이메일: visa@gaconsulting.co.kr

사업자번호: 214-88-10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