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블로그

판금원 및 도장기술자 구함 – 호주 시드니 기회

판금원 및 도장 기술자 구함 – 호주 시드니 취업 기화

분류 내용
?회사정보

 

 

맨하탄 오토바디 소개

최근 사명을 변경했으나 오너는 지난 20년간 자동차 수리, 패널 박동, 차제 수리, 자동차 차제 수리, 범퍼 수리 및 수리 서비스 및 수리 서비스를 제공해 왔으며, 최고의 제조업체 (BMW, Volkswagen, GM 및 Mercedes-Benz)가 인증한 최신기술을 활용하여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축제가 연중 개최되고 레스토랑, 카페, 바, 쇼핑센터 및 대중 교통 등의 편의 시설이 잘 구축되어 있는 도시로 알려져 있는 호주 남동부 NSW주에 위치한 매릭빌은 뛰어난 고용 환경을 조성하고 있는 일하기 좋은 도시입니다.

회사 위치

다양한 축제가 연중 개최되고 레스토랑, 카페, 바, 쇼핑센터 및 대중 교통 등의 편의 시설이 잘 구축되어 있는 도시로 알려져 있는 호주 남동부 NSW주에 위치한 매릭빌은 뛰어난 고용 환경을 조성하고 있는 일하기 좋은 도시입니다.

구인담당자 연락

한국담당자: 박대성 대표?82 2 2058 1119??또는?kevin@gaconsulting.co.kr

급여와 복지? 정보

 

 

연봉은 연금을 포함하여 약 AU5만불 입니다.(40,884,400KRW) 경력 및 실력에 따라 대우 해드립니다.??자세한 내용은 전화로 문의주시면 편안하게 상담해 드립니다~^

휴무?정보

매주 토요일/일요일 휴무, 여름휴가, 명절휴가 등

 

?지원자격 1. 판금원 (기술자)

자격요건 (자동차 판금 자격증 또는 동등한 자격증 소지자)

2.?도장 기술자

자격요건?(자동차 정비/차량 도색 관련 전문학위)

요구경력 1. 판금원 (기술자)

– 1~3년의 자동차 판금 경력 소지자?(일반 패널 정비,?분해 및 정비,차량 해체 및 재 조립,?숙련된 용접 기술)

– 고품질의 차량 복원 능력 및 차체의 모든 영역과 다양한 종류의 자동차를 정비할 수 있는 능력 보유

2. 도장 기술자
– 1~3년의 도장/도색 경력 소지자(차량도색 경력,대형 차량 혹은 대형 차량과 같은 넓은 면적 도색 경력)

– 차량 광택, 패널 마감, 손 또는 전동 공구를 사용한 표면 샌딩 기술 능력 및 도장, 페인팅 및 코트를 입히고 왁싱 등의 작업을 위한 마스킹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숙련된 능력 보유, 모험심, 실력과 성실한 마음이 중요합니다.

기타

구인에 필요한

내용입력

본 프로그램의 장점

-주로 비자 요건 때문에 만 나이 32세 이하 기술자들을 찾고 있지만 정식교육과 높은 실력을 보유하신 분도 신청 가능할 수 있습니다.

– 12월 고용 계약 [자동차 산업 내 취업; 높은 수준의 급여]

– 지속적인 트레이닝 제공; 최신 도구, 장비 및 시설 구비

– 저렴한 항공권 안내

-숙소 알선 무료 지원 제공 (숙소형태: 한국동료와 거주할 수 있는 아파트 및 하우스)

– 은행 계좌 개설 지원

– 세금 관련 도움 제공 (예, 호주 택스파일번호 신청 및 연말정산신고)

* 다음을 포함한 모든 관련 비용은 신청자가 부담하셔야 합니다.

(1) 비자 신청비

(2)항공권

(3)숙박

* 기본적으로 영주권을 보장 하고 고용하는 것은 아니지만 직원이 성실하며 높은 수준의 노동을 제공하는 경우 482 비자 및 ENS 비자 등을 해 줄 가능성은 있습니다. (보장 사항 아님)

– 영어 능력 불필요. (생존 영어 구사 가능자 아이엘츠 4.5 수준)

– 모집 인원 (무 한정) – 장기간 모집 할 예정 입니다.

*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02-2058-1119 전화 주시면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프로그램 지원 방법

직업

4 +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