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즈매니아 대학교 University of Tasmania (UTAS) 입학 문의와 신청

태즈매니아 대학교 UTAS: 입학 신청

UTAS 입학을 고려하고 계신가요?
?UNIVERSITY OF TASMANIA (UTAS) 입학을 고려하고 계신가요?

Apply to the University of Tasmania the Smart Way!!!

지에이컨설팅은 University of Tasmania(태즈매니아 대학교)의 공식 입학처로서 개인이 직접 신청하시는 것보다 저희의 Smart 입학시스템을통해 신청하시면 다음과 같은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입학 신청 시 지불하는Admin fee 를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태즈매니아 대학교 로고 University of Tasmania Logo2. 빠른 입학 수속이 가능함은 물론 다양한 문의 사항에 대해 lob신속히 답변 받을 수 있습니다.

3. 대학 입학 요건에 부합하여 입학허가서를 받을 수 있도록 비자전문가의 조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 GTE 진술서 작성 등등)

4. 영어 점수가 없는 경우 저희 사무실에서 무료로 입학을 위한 영어 시험에 응시할 수 있습니다.?(직접 입학 신청하시는 경우 IELTS(시험비용 약23만원) 와 같은 영어 점수를 제출해야 합니다.)

5. 호주 비자 전문가(호주 공인 이민/비자 대행인)가 직접 학생비자를 무료 수속하기 때문에 학생비자 거절의 위험을 크게 낮출 수있습니다.?

6. 지에이 컨설팅은 대한민국 내 University of Tasmania의 공식 에이전트로서?(링크: 공식에이전트 증명서) 여러분의 입학 과정이 아무런 문제 없이 신속하고 정확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7. 호주이민 및 유학후이민 관련 무료 조언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추후 호주이민까지 진행가능합니다. 선택사항)

8. 지에이컨설팅은 넘버원 University of Tasmania (태즈매니아 대학교)의 공식 입학수속처로서 UTAS와 함께 박람회를 참가하는 유일한 곳입니다.

상기 이외에도 지에이 컨설팅을 통해 입학을 신청하시는 경우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입학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02-2058-1119 혹은 아래 상담 양식을 통해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Admin fee의 경우 UTAS에서의 과정을 시작한 후 환불이 가능합니다.

아울러, 개인적으로 University of Tasmania (태즈매니아 대학교)에서 이미 입학허가서를 받으신 분들의 경우 저희가 도움을 드릴 수 없음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

UTAS 입학 신청/과정 문의
University of Tasmania UTAS 입학 신청/과정 문의

13 + 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