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즈번 보이스 칼리지- Brisbane Boys College (BBC)

조기유학 학교 소개
학교 소개

브리즈번 도심에서 약 10분 거리의 투웡에 위치한 브리즈번 보이스 칼리지는(Brisbane Boys College) 1902년에 설립된 장로계열 명문사립학교 입니다. 재학생들을 위해 기숙사를 포함한 최상의 교육 시설을 구비하고 있는 브리즈번 보이스 칼리지(BBC)는 자랑스러운 역사와 더불어 훌륭하고 저명한 동문들을 배출하고 있으며, 동문들은 퀸즈랜드 주는 물론 호주 전역 및 세계 도처의 각자의 분야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치며 명문사립학교로서의 명성을 드높이고 광대한 동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브리즈번 보이스 칼리지(BBC)는 퀸즈랜드 주에서 최고의 명문 사립학교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으며 재학생들은 학업은 물론 다양한 스포츠 대항전에서 브리즈번 및 남 퀸즈랜드 주의 명문학교 재학생들과 선의의 경쟁을 하고 있습니다.

주소: Kensington Terrace, Toowong QLD 4066

개교년도: 1902년

재학생수: 약 1,500명

기숙사 거주 학생: 140명

주요 특성
중요 특성

  • 학생들에게 최상의 교육 환경 및 최고의 교육 제공.
  • 학생들의 뛰어난 학업 성취도를 바탕으로 퀸즈랜드 주 상위 10위권 학교에 포함.
  • 학생들의 학업 성취도 향상은 물론 정서적. 신체적 발달을 위한 균형 있는 교육 과정 제공.
  •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예체능 활동 교육 과정 제공.
  • 컴퓨터실, 과학 실험실, 3개의 운동장, 헬스장, 수영장 및 테니스장 등 최신식 현대 학업 시설 구비.
  • 도심에서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투웡 쇼핑 지역 및 대중교통과 근접한 거리에 위치.

학업 성과

학업 성과

학문적 우수성으로 뛰어난 명성을 얻고 있는 브리즈번 보이스 칼리지(BBC)는 우수한 교사진을 통해 학생들의 뛰어난 학업 성취를 위해 높은 수준의 교육 과정을 제공하고 있으며, 75%의 졸업생들이 퀸즈랜드 주 대학 입학 등급(OP)에서 1~15등급을 받아 대부분의 졸업생들이 대학에 진학하고 있습니다.

브리즈번보이스컬러지브리즈번 보이스 칼리지(BBC)는 남자사립학교로서 열정과 패기 넘치는 남학생들이 학업을 성취함에 있어 개개인의 흥미와 요구를 반영한 맞춤형 교육 과정을 제공하여 학생들의 학문적 성취도 및 우수성 평가 과정을 통해 학생들의 잠재력을 최대한 실현시키기 위한 교육 과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모든 학생 개개인의 흥미와 적성을 충족시켜주는 다양하고 광범위한 교육 과정을 제공하여 학생들이 최선을 다해 개개인의 학업을 성취할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하고 있습니다.

상급 고등학교(Senior School)에 진학한 학생들은 상급 고등학교의 첫 학년(10학년)도에 11/12학년 교과목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이러한 기회를 통해 상급 교육과정에서 수학할 학습과정을 미리 준비하고 선택해야 할 교과목을 미리 정할 수 있습니다. 11/12학년에 진학한 학생들은 본인들의 흥미와 적성에 따라 선택한 특정 분야에서의 능력 개발에 집중하며 11학년에 진학 후 개개인이 희망하는 고등교육기관 진학을 위한 학습 과정 및 과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교육과목

교육 과목

교육과목
브리즈번 보이스 칼리지(BBC)는 재학생들의 대학 진학을 위한 인문학, 수학, 과학, 영어, 예술 과목 등의 광범위한 교육과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필수과목 (중학교)

영어, 수학(A/B/Pre-vocational), 과학, 사회와 환경, 기술과목 (수공예, 그래픽), IT, 기독교 교육, 체육, 언어 (일본어, 중국어, 프랑스어)

선택과목 (중학교)

기술과목 (그래픽, 일반 기술학, 로봇학, 멀티미디어), 창조예술과목 (드라마, 댄스, 예술), 언어과목 (불어, 중국어, 일본어)

10학년부터 비즈니스, 영화 영상학, 야외 학습활동, 정보기술시스템, 정보처리기술, 정보통신기술 과목이 추가적으로 포함되며 고등학교 과정 교육 과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고등학교?과정은 영어 및 수학 (A/B)등의 필수과목 이외에 다음과 같은 선택 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회계학, 고대사, 생물학, 생물학(심화과정), 화학, 화학(심화과정), 중국어, 드라마, 경제학, 지구 과학, 영화 및 영상 뉴미디어, 불어, 지리학,그래픽, 정보기술시스템, 정보처리기술, 일본어, 법률학, 수학(A/B/C), 근대사, 음악, 음악(공연 심화과정), 철학, 체육, 물리학, 물리(심화과정), 기술과목 및 시각 예술.

 

학교시설

학교 시설

브리즈번 도심에서 약 5km 떨어진 곳에 자리한 브리즈번 보이스 칼리지(BBC)는 퀸즈랜드 주 최대 규모의 대학인 University of Queensland?및 University of Technology, 투웡 쇼핑 지역, 대중교통 및 학교의 보트셰드가 위치한 브리즈번 강과 근접한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Moggill Road, ?Kensington Terrace, Miskin Street 경계에 위치한 학교의 정문은 Kensington Terrace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중해풍 아치형 구조물 및 시계탑으로 유명하고 서무 행정업무를 담당하는 건물은 클레이필드 지역에서 투웡으로 학교가 이동한 1930년대부터 자리 잡아왔습니다. 이외에 학교가 보유한 건물 시설은 다음과 같습니다.

  • *자율학습센터
  • *2개의 도서관 건물 (저학년 및 고학년 도서관)
  • *중학생 학습센터
  • *수공예 학습 시설
  • *25 미터 길이 실내 수영장 시설
  • *8개의 테니스장
  • *2개의 농구장, 헬스장, 최신식 체조 경기장 등을 구비한 스포츠종합센터
  • *미술 전시장 및 공연 리허설 룸과 녹음실과 같은 전문 시설을 비롯한 700명 인원 수용이 가능하고 냉방시설이 구비된 강당
  • *3개의 경기장; John Noblett주 경기장과 P&F 및 Miskin 경기장

다양한 과외 활동

다양한 과외할동

다양한 과외활동

브리즈번 보이스 칼리지(BBC)는 최상의 교육과정 이외에도 학생들에게 아래와 같이 다양한 과외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크리켓, 조정, 수영, 요트, 배구, 크로스컨트리, 축구, 럭비, 수구, 체조, 테니스, 농구, 체스, 육상, 국제앰네스티 동아리, 미술, 토론 , Duke of Edinburgh Award 프로그램, 봉사활동, 기독교 학생회, 음악, 사진, 밴드, 리더쉽 클럽, 로봇학 클럽, STEM (과학, 기술, 공학, 수학) 클럽, 연극 클럽.

아울러, 브리즈번 보이스 칼리지(BBC)는 학생들의 급우 상호 평가 결과를 바탕으로 시행된 학생 운동 능력 개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 프로그램은 학생들의 잠재된 운동 능력을 장기적으로 최대한 개발하는 데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본 프로그램을 통해 성취한 성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 *우수상 (테니스 부문), (2015년 11월, Tennis Queensland)
  • *퀸즈랜드 주 농구대항대회 은메달 (2015)
  • *세계 청소년 로보컵 대회 8위 입상
  • *학교 밴드 동아리가 2018 Royal Edinburgh Military Tattoo 행사에 참가해 달라는 초청장을 수령.

Boarding at BBC

브리즈번 보이스 칼리지(BBC)는 학교에서 거리가 먼 타지에 주거지를 둔 7학년 이상의 재학생들이 교내에 거주하면서 학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기숙사 시설을 제공하고 있으며, 기숙사에 거주하는 타 지역 출신 재학생들이 목표로 하는 학업 성취를 달성할 수 있도록,전문교육을 받은 기숙사 관리교사들은 세심하고 전폭적인 지도 및 지원을 제공합니다.

기숙사에 거주하는 타 지역 출신 재학생들을 위해 기숙사 관리교사들은 학생들의 생일을 위해 직업 케이크를 만들거나 여러 가지 에로 사항 등을 귀담아 듣고 조언해 주는 광범위하고 전폭적인 지원을 제공합니다. 또한, 기숙사감을 비롯한 지도 교사, 전문 상담가 및 교목 등의 관리 교직원들은 학생들과의 지속적이고 열린 의사 소통을 통해서 학생들이 편안한 환경에서 학업 성취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최상의 지원을 제공합니다.

학생들의 건강을 돌보기 위한 간호사가 학교에 상주하고 있으며, 근거리에 의료 시설이 위치하고 있어 응급 상황 시 신속히 대처 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기숙사 상주 전문 요리사를 통해 영양가 있고 건강한 음식을 제공함은 물론 요청 시 특별 식단도 학생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국제학생 학비 및 기타 비용

입학 신청 관련 비용 (호주달러)

입학 신청비용: $400
입학금: $1,575

연간 학비 (호주달러)

 

학비: $16,376.00 (유치원), $17,144 (1-3 학년), $18,624(4-6 학년), $21,916 (7-12학년)
(형제 또는 자매가 동시에 재학중인 경우 10% 학비 할인)
과외활동비: $ 596.00
시설 이용비: $ 1,200.00 (7-12학년 재학생들만 해당)
학교 발전기금: $766.00

기타 선택적 비용 (호주달러)

기숙사 비용: $28,836.00
영어학습 프로그램: $2,215.00
추가학습 프로그램: 개인 교습($70.00), 그룹 교습 ($35.00)

학교 위치

학교 위치

Brisbane Boys College

좀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나요?

100여년의 자랑스러운 전통과 역사를 자랑하는 브리즈번 보이스 칼리지(BBC)는 최상의 교육 환경을 제공하는 호주 최고의 명문 남자 사립학교 중 하나로서 그 명성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으며, 여러분들의 자제분들이 지성과 교양, 학문적 소양을 갖춘 세계적인 인재로 거듭나갈 수 있도록 최상의 교육 과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브리즈번 보이스 칼리지(BBC) 입학을 위한 경쟁률은 상당히 높기로 유명합니다. 따라서, 입학을 원하는 학생들은 장기간 대기해야 할 수도 있으므로, 입학을 계획하는 연도 기준으로 적어도 1년 이상의 여유를 가지고 미리 신청서를 제출하시기를 조언해 드립니다.

아울러, 저희 지에이컨설팅의 매튜 변호사가 브리즈번 보이스 칼리지(BBC)의 동문으로서 입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입학 과정에 대해 정확하고 신뢰 있는 조언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02-2058-1119로 연락 주시거나 혹은 아래 전문 상담 링크를 통해 상담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CONTACT US


For advice you can trust, contact us.

9 + 3 =

주소: 06132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07 성지하이츠 3차 빌딩 19층 1909호

전화: 02 2058 1119

팩스: 02 3462 4688

이메일: visa@gaconsulting.co.kr

사업자번호: 998889976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