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테드 칼리지 - Newstead College

조기유학 학교 소개
학교 소개

뉴스테드칼라지 태즈매니아 공립학교1997년에 개교한 뉴스테드 칼리지는 11학년 및12학년을 위한 고등학교로서 현대식 학습 환경 및 규격화된 실습장을 구비하고 있으며 각 분야별로 특성화된 교육과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소: 30 Cypress St, Launceston TAS 7250
개교 년도: 750명
유학생 입학 정원: 50명

주요 특성
중요 특성

  • 학업에 적합한 한적한 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최신 현대식 학업 시설구비.
  • 학생들의 자가 학습을 위한 진보된 고등교육학습 환경 제공
  • 학생들은 소규모의 우호적 환경의 클래스에서 숙련되고 자질 있는 교사들에게 높은 수준의 교육을 제공 받음
  • 학생들의 시험준비, 학업 및 과제 수행 지원을 위한 방과 후 수업 프로그램 운영
  • 다양한 언어, 문화적 배경을 가진 학생들이 학업 성취에 최선을 다하며 서로 배려 및 존중하는 학습 환경

학업 성과

학업 성과

뉴스테드칼리지

올해 뉴스테드 학생인 Floyd Imber는 The George Alexander Foundation Scholarship과 The Larry Knight Memorial Scholarship 받았습니다.

뉴스테드 칼리지의 교육은 학생 개개인이 목표로 한 최대의 학업 성취를 이룰 수 있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학생들은 태즈매니아 주 고등학교 졸업장 (TCE) 자격 취득 및 호주 대입 시험(ATAR) 응시를 위한 과목으로 구성된 교육 과정을 제공 받습니다.

학생들이 최대의 학업 성취를 이룰 수 있도록 학업 성취 진행 사항은 주기적이고 체계적으로 관리되며 2016년 졸업한 3명의 뉴스테드 칼리지의 졸업생들은 호주 대입 시험(ATAR)에서 고득점을 달성하여 주 전체 응시생 중100위권안에 포함 되었으며 호주 대입 시험(ATAR)에서 99.85점을 달성한 뉴스테드 칼리지 2016년 최 우등 수석 졸업생은 현재 태즈매니아 대학교(University of Tasmania) 의과 대학에 재학 중입니다.

 

교육과목

교육 과목

교육과목
뉴스테드 칼리지는 광범위하고 다양한 학사학위과정 입학에 요구되는 인문학, 수학, 과학, 영어, 예술 과목 등의 다양한 교육과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선택과목
11학년 및 12학년 학생들은 다양한 교육 과정을 통해서 제공되는 과목들 중 원하는 과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대학 입시 과목 (level 3 & 4) 혹은 대학예비과정 Level 3과정을 이수하기 위한 대학예비과정 과목 (level 2)을 선택할 수 있으며 모든 과목들은 태즈매니아 주 정부 평가, 표준 & 인증 위원회에 의해 공인되었습니다.

또한, 뉴스테드 칼리지는 TasTAFE와 같은 직업전문교육기관에서 수학하기를 원하는 학생들을 위해 다양한 국가공인 직업훈련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진로 상담 교사들은 학생들의 대학 혹은 직업전문교육기관 입학에 요구되는 과목 선택에 대한 조언을 제공합니다.

필수과목
영어학습과정 (EAL) 프로그램

제 2 외국어 과목
불어, 독일어, 일본어, 이태리어 등의 제 2외국어가 대학 입시 과목(level 3/4)으로 제공되며 중국어는 대학예비과정 과목(level 2)으로 학생들에게 제공됩니다. 다만, 중국어의 경우 수강 인원에 따라 대학 입시 과목(level 3)으로 제공될 수 있습니다.

추가 학습 프로그램
뉴스테드 칼리지는 학생들의 학업 성취도 개발을 적극 장려하기 위해 다양한 학습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한 예로 성적 우수자를 대상으로 태즈매니아 대학교(University of Tasmania)에서 언어, 비즈니스, 예술 과정을 이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뉴스테드 칼리지는 학생 리더쉽 협의회를 운영하고 있으며 학생들은 매주 개최되는 협의회 미팅을 통해 모금 행사 및 다양한 학생 이벤트를 기획할 수 있고, 지방 협의회 및 주 정부에서 주체하는 다양한 미팅 혹은 계획안, 이벤트 등에 학교를 대표하여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아울러, 뉴스테드 칼리지 학생들은 지역 및 호주 전역에서 개최되는 다양한 음악 예술 경진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학교시설

학교 시설

IT 시설
최첨단 IT 설비가 구축되어 있으며 캠퍼스 전체에서 WIFI사용이 가능합니다.

기타 시설
사진 촬영실, 미술실, 헬스장, 테니스장, 농구장, 강당, 댄스 연습장, 음악 녹음실, 조리 시설, 최신 설비를 구축한 미용 실습장, 목공 실습장, 건축 작업장, 최신 설비를 구축한 과학 실험실, 전자 제품 실험실, 현대식 도서관 및 개인 학습장

다양한 과외 활동

다양한 과외할동

다양한 과외활동
호주 럭비, 농구, 넷볼, 풋살, 크로스 컨트리, 교내 스포츠 대회, 산악 바이킹, 서핑, 암벽 등반, 카약, 래프팅, 암벽 하강, 캠핑, 토론 클럽, 체스 클럽, 정보통신기술 업무 지원 동아리, 가상현실 & 증강현실 프로젝트 참여 동아리, 지역 및 호주 전역 수학/과학 경진 대회, 학생 리더쉽 협의회 활동, 청소년 협의회 활동, 음악 & 드라마 워크숍

학교 지원 서비스

학교 지원 서비스

유학생들은 본교의 교감 및 교장 선생님에 의해 직접 관리되며 교감 선생님은 유학생들이 교내 환경에 적응할 수 있도록 도와줌은 물론 더 나아가 유학생들의 진로, 에로 사항, 학업 등과 관련된 사항에 대해서 전반적인 조언을 제공합니다.

영어교육지원
학생들은 영어 향상을 위한 영어학습과정 (EAL) 프로그램을 이수함과 동시에 개별 지도 및 추가 영어 학습을 제공 받을 수 있으며 영어 말하기 향상을 위한 추가 학습 과정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상담 전문가
유학생 지원 서비스는 학교의 상담 전문가, 진로 교사, 사회 복지사 및 심리학자 등 다양한 교직원에 의해 제공됩니다

학생들에게 제공되는 문화 활동 및 사교 행사
태즈매니아 관광지 및 문화 탐방, 홈스테이 가족과의 식사 모임, 다양한 사회적 행사 참여, 다양한 교내 문화 활동, 연말 종강 행사

학교 위치

학교 위치

Newstead College

좀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나요?

더욱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02-2058-1119로 연락 주시거나 혹은 아래 전문 상당 링크를 통해 상담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CONTACT US


For advice you can trust, contact us.

8 + 10 =

주소: 06132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07 성지하이츠 3차 빌딩 19층 1909호

전화: 02 2058 1119

팩스: 02 3462 4688

이메일: visa@gaconsulting.co.kr

사업자번호: 998889976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