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즈니 칼리지 - Rosny College

로즈니 칼리지 - Rosny College

조기유학 학교 소개
학교 소개

태즈매니아 조기유학 과정 중 11학년 및 12학년을 위한 로즈니 칼리지(사진 오른쪽)는 질 높은 학습 과정과 직업전문훈련과정 및 우등생 프로그램으로 유명한 남녀공학 고등학교이며 안전하고 친화적이며 멋진 바다 경치를 구비한 태즈매니아의 주도인 호바트 동부 연안 지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소: 20 Bastick Street, Rosny, Tasmania 7018
재학생 수: 1265명
유학생 입학 정원: 30명

 

주요 특성
중요 특성

  • 추가 비용 없이 매일 수학 및 과학 개별 지도 학습 제공
  • STEAM 통합 교육 (과학, 기술, 엔지니어링, 미술, 수학)에 중점을 둔 학습 과정
  • 소규모의 친화적인 유학생 분포도
  • 교내 전담 의료진 (의사) 상주

학업 성과

학업 성과


2012년부터 2016년까지 매년 로즈니 칼리지 재학생들은 호주 대입 시험(ATAR)에서 고득점을 달성하여 주 100위권 안에 포함되었습니다. (출처: 태즈매니아 교육 평가원)

특히, 2016년 호주 대입 시험(ATAR)에서 7명의 로즈니 칼리지 재학생들은 98.4점 이상의 고득점을 달성하여 2016년 태즈매니아 주 대입 시험 100위권 안에 선정되었습니다. (출처: 태즈매니아 교육 평가원)

로즈니 칼리지는 학생들이 비판적 사고 능력 및 원만한 대인 관계 능력을 함양할 수 있는 교육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2017년 5월 몇몇의 로즈니 칼리지 재학생들은 뛰어난 성적을 바탕으로 태즈매니아 총독 관저에서 우등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또한, 과학 분야에서 뛰어난 소질을 보유한 한 로즈니 칼리지의 학생은 미국에서 개최되는 국제과학기술경진대회에 참가할 기회를 얻기도 하였습니다. (국제과학기술경진대회는 세계적으로 오직 1,700명의 뛰어난 학생에게만 참가 기회가 주어지며 학생들은 미화 4백만불의 가치가 넘는 포상 및 장학금을 놓고 경쟁하게 됩니다.)

교육과목

교육 과목

로즈니 칼리지는 11학년 및 12학년 학생들은 인문학, 수학, 과학, 예술 과목 등 다양한 교육 과정을 통해서 제공되는 과목들 중 원하는 과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모든 과목들은 태즈매니아 교육 평가원에 의한 공인되었으며, 각 과목별 성취도는 호주 대입 시험(ATAR) 점수에 반영됩니다.

제 2 외국어 과목
불어, 일본어

추가 학습 프로그램
로즈니 칼리지는 지역 및 호주 전역의 생태, 모험, 문화 유산 관광 분야에 대해 학습하는 학생들을 위한 직업전문프로그램상을 수여하고 있습니다.

로즈니 칼리지의 교내 미디어 센터는 태즈매니아 전역의 미디어 업계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로즈니 컬러지 학생들은 방송 진행, 광고 제작, 방송 원고 작성 및 제작 등의 방송 관련 실무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로즈니 칼리지 학생들은 관련 기업들과 협력하여 해당 기업을 위한 방송 제작물을 창조하기도 하며 이러한 경험을 바탕으로 졸업생들은 호주의 ABC 방송국에서 성공적으로 인턴쉽의 기회를 얻거나 취업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의 학습 잠재 능력을 강화시켜주는 로즈니 컬러지의 L.E.A.P 프로그램은 학업 성취도가 높은 학생들을 대상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프로그램은 학생들의 학업 계획 작성법, 시간 배분법, 학생들의 성공적인 학업 성취를 유지하기 위한 지원 프로그램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학교시설

학교 시설

로즈니 칼리지는 학생들이 비판적인 사고 능력 및 문제 해결 능력을 개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교육을 제공하고 있으며 과학, 기술, 엔지니어링, 미술, 수학이 융합된 통합 교육을 제공하는 STEAM 센터는 학생들에게 멘토링, 최첨단 기술 및 자원을 제공합니다. STEAM 센터를 통해 학생들은 로봇 공학, 부호화, 가상 현실, 및 3D 프린팅 등의 최첨단 기술을 활용할 수 있는 학습활동 기회를 제공 받게 됩니다.

로즈니 칼리지가 구비하고 있는 기타 시설은 다음과 같습니다.
자동차 작업시설, 건축&기술 작업장, 조리 시설, 댄스 연습장, 인터넷 라운지, 음악 녹음실, 사진 암실, 미디어 & 편집 센터, 헬스장.

다양한 과외 활동

다양한 과외할동

배드민턴, 농구, 바이킹, 합창단 활동, 콘서트 밴드활동, 크리켓, 댄스, 드라마, 하키, 카약, 수학 교실, 산악 바이킹, 넷볼, 축구, 밴드 활동, 과학 교실, 서핑, 수영, 합주단, 배구.

로즈니 칼리지의 교내 미디어 센터는 태즈매니아 전역의 미디어 업계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실제 방송국에서 사용하는 수준의 방송 및 편집 장비를 구비하고 있습니다.

Posted by Rosny College Performing Arts on Tuesday, 27 June 2017

학교 지원 서비스

학교 지원 서비스

로즈니 칼리지는 조기유학 학생들이 목표로 한 최대의 학업 성취를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많은 로즈니 컬러지의 조기유학 학생들이 호주 대입 시험(ATAR)에서 고득점을 성취하여 호주 명문대학에 진학하고 있습니다.

조기유학 학생들은 학교에 상주하고 있는 유학생 지원 관리자들에 의해 관리되며 학교 생활과 관련된 모든 사항에 대한 지속적인 개개인 맞춤형 도움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로즈니 칼리지는 조기유학 학생들을 위해 안전하고 우호적인 유학생 학업 환경을 구축하고 있으며, 조기유학 학생들의 영어 향상은 물론 호주 학생들과 서로 다른 문화를 공유하면서 유익한 학업 생활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조기유학 학생 지원 관리자들은 유학생들의 태즈매니아 문화 체험을 위한 다양한 견학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학생들이 수학 및 과학 과목에서 뛰어난 학업 성취를 달성할 수 있도록 점심 시간을 활용하여 학생들에게 추가적인 교습을 제공하고 있으며, 학생들은 별도의 추가 비용 없이 정규 수업 이외에 추가적인 교습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영어 교육 지원
학생 개개인의 영어 향상을 위해서 영어학습과정 (EAL) 프로그램을 통해 개별적 혹은 소규모 그룹 단위로 영어 교습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학생건강관리 및 전담 상담사
학생들의 건강 관리를 위해 교내 학생전담 의료진(의사)가 상주하고 있으며, 학생들에게 학교 생활과 관련된 사항에 대해서 전반적인 조언을 제공해 줄 수 있는 상담사가 배치되어있습니다.

학교 위치

학교 위치

Rosy College

좀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나요?

더욱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02-2058-1119로 연락 주시거나 혹은 아래 전문 상당 링크를 통해 상담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CONTACT US


For advice you can trust, contact us.

6 + 14 =

주소: 06132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07 성지하이츠 3차 빌딩 19층 1909호

전화: 02 2058 1119

팩스: 02 3462 4688

이메일: visa@gaconsulting.co.kr

사업자번호: 998889976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