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자베스 칼리지 - Elizabeth College

엘리자베스 칼리지 - Elizabeth College

엘리자베스 칼리지 - Elizabeth College

학교 소개
학교 소개

11학년 및 12학년을 위한 엘리자베스 칼리지는 호바트 도심지역에 위치한 남녀공학 고등학교로서 학생 개개인의 학업 성취는 물론 개별 성장에 초점을 두고 다양한 특정 분야에서 높은 질의 교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소: 256 Elizabeth St, Hobart TAS 7000
개교 년도: 1967년
재학생 수: 1000 명
유학생 입학 정원: 40명

주요 특성
중요 특성

  • 다양한 문화와 배경을 가진 학생 비율
  • 최신 설비를 갖춘 실험실 구비
  • 11학년에서 12학년으로 진학하는 학생에게 1,000 호주달러 장학금 지급
  • 축구, 호주 럭비 및 하키와 같은 학생들의 다양한 스포츠 활동을 위한 태즈매니아 최대 스포츠 활동 개발 프로그램 운영
  • 극장, 음악 녹음실 및 댄스 연습장과 같은 다양한 문화예술시설 구비
  • 태즈매니아주 주도 호바트 도심에 위치

학업 성과

학업 성과

엘리자베스 칼리지는 높은 학업 기준을 지양함으로써 학생들의 대학입학 준비를 위한 엄격하고 질 높은 교육을 제공함과 동시에 학생들에게 사회, 문화, 스포츠 및 지적 활동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학업 외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균형 있는 높은 질의 교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엘리자베스 칼리지 재학생들의 높은 학업 성취도는 매년 그 명성을 굳건히 유지하고 있으며 2014/2015/2016년 호주 대입 시험(ATAR)에서 엘리자베스 칼리지 재학생들은 태즈매니아 주 전체 응시생 중100위권안에 포함되었습니다. (출처: 태즈매니아 주 정부 평가, 표준 & 인증 위원회)

엘리자베스 칼리지는 호주 대입 시험(ATAR)에서 만점을 받은 두 명의 학생에게 2016년 고등학교 최우등 졸업상을 수여하였습니다. 두 학생은 대입 시험에서 취득할 수 있는 최대의 점수 99.90를 취득하였으며 그 중 한 명인 피터 야우(왼쪽 사진)는 현재 홍콩대학에서 의학을 전공하고 있습니다.

교육과목

교육 과목

11학년 및 12학년 학생들은 다양한 조기유학 교육 과정을 통해서 제공되는 과목들 중 원하는 과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대학 입시 과목(level 3) 혹은 대학예비과정 과목(level 2)을 선택할 수 있으며 모든 과목들은 태즈매니아 주 정부 평가, 표준 & 인증 위원회에 의해 공인되었습니다.

또한, 엘리자베스 칼리지는 TasTAFE와 같은 직업전문교육기관에서 수학하기를 원하는 학생들을 위해 다양한 국가공인 직업훈련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필수과목
영어학습과정 (EAL)

고급 아카데믹 과정
엘리자베스 칼리지는 학업 성취에 열정적인 학생들을 위해 엘리자베스 칼리지 고급 아카데믹 디플로마 프로그램 (ECAAD)을 운영하고 있으며, 고급 아카데믹 디플로마 프로그램은 대학 진학을 준비하고 있는 학생들의 잠재적인 학문 및 문화적 소양 개발이 극대화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비즈니스 스쿨
태즈매니아 주립 대학교(UTAS)와의 제휴 아래 운영되고 있는 비즈니스 스쿨은 학생들이 이론 학습과 비즈니스 분야의 실질적인 실습과정을 접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학생들은 비지니스, 회계학, 경제학, 수학 등과 같은 이론 학습과 더불어, 대학 교직원과 관련 분야에서 함께 일할 수 있는 기회 혹은 태즈매니아 주 비즈니스 분야에서 실무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음으로써 추후 비즈니스 분야에서 필요한 관련 기술과 지식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학교시설

학교 시설

IT 시설
컴퓨터실: 컴퓨터와 같은IT 장비는 도서관에서 대여가 가능하며 캠퍼스 전체에서 WIFI사용이 가능합니다.

기타 시설
미술공예 작업시설, 자동차 작업시설, 농구장, 건축&기술 작업장, 카페, 조리 시설, 댄스 연습장, 실내 체육관, 인터넷 라운지, 도서관, 음악 녹음실, 음악실, 넷볼 경기장, 사진 암실, 개별 공부방, 라디오 방송국, 과학실험실, 공연장, 헬스장.

다양한 과외 활동

다양한 과외할동

엘리자베스 칼리지 조기유학 학생들에게 제공되는 문화 활동 및 사교 행사
태즈매니아 문화 탐방, 국제음식축제, 도심 견학, 바베큐 파티, 연말 만찬행사.

엘리자베스 칼리지 과외 활동
호주 럭비, 배드민턴, 농구, 로드 & 산악 바이킹, 볼링, 비즈니스 스쿨, 체스, 콘서트 밴드활동, 댄스, 토론 클럽, 드라마 클럽, 풋살, 초급 기타교실, 헬스 클럽, 하키, 카약, 수학 동아리, 넷볼, 록 밴드 활동, 육상, 과학 동아리, 축구 활동, 밴드 활동, 리더쉽 동아리, 서핑, 스쿠버, 테니스, 배구

학교 지원 서비스

학교 지원 서비스

엘리자베스 칼리지 유학생 지원 관리자
학생 지원 관리자는 유학생들이 교내 환경에 적응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더 나아가 유학생들의 진로, 에로 사항, 학업 등과 관련된 사항에 대해서 전반적인 조언을 제공합니다.

엘리자베스 칼리지 영어교육지원
학생 개개인의 영어 향상을 위해 영어학습과정 (EAL) 프로그램 및 개별적 영어 교습이 EAL 영어 교사, 상담 전문가 및 교직원에 의해 제공되며 학생들이 태즈매니아 및 호주의 문화를 습득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이 제공됩니다.

엘리자베스 칼리지 상담 전문가
유학생 지원 서비스는 학교의 상담 전문가, 진로 상담 교사, 청소년 상담 전문가 및 심리학자에 의해 제공됩니다.

학교 위치

학교 위치

Elizabeth College

좀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나요?

더욱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02-2058-1119로 연락 주시거나 혹은 아래 전문 상당 링크를 통해 상담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CONTACT US


For advice you can trust, contact us.

8 + 15 =

주소: 06132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07 성지하이츠 3차 빌딩 19층 1909호

전화: 02 2058 1119

팩스: 02 3462 4688

이메일: visa@gaconsulting.co.kr

사업자번호: 998889976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