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바트 칼라지 - Hobart College

학교 소개
학교 소개

호바트 칼리지는 11~12학년 학생들을 위한 남녀공학 고등학교입니다. 호바트 교외의 넬슨 산에 자리잡은 저희 학교는 주변 산맥의 풍경을 담은 관목 환경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소: Olinda Grove, Mount Nelson, Tasmania, 7007
설립 연도: 1913
학생 수: 1040
현재 국제학생 수: 52

주요 특성
주요 특성

  • 30년 이상의 국제 학생 케어 경력
  • 조기유학 입학준비 프로그램: 학업기간 중에 학생들이 시작할 수 있으며, 이 프로그램은 다음 해 11학년을 대비하여 학생들이 자신의 재능을발견하고 또한 포부를 연구하도록 도와줍니다.
  • 최첨단 수학 및 과학시설
  • 간호학 입문 코스 제공
  • 종합적인 홈그룹 지도 프로그램 제공

학업 성과

학업 성과

호바트 칼리지는 흥미로운 학습 공동체이며, 뛰어난 학업, 스포츠 및 문화 업적의 오랜 역사를 지니고 있습니다. 호바트 칼리지는 18명의 로즈 장학생을 배출해냈습니다. 로즈 장학금은 다재다능하고 뛰어난 학생들에게 옥스퍼드 대학에서 공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장학생들은 뛰어난 지성, 성격 및 리더십을 바탕으로 선발됩니다.

2013, 2014, 2015, 그리고 2016년에, 호바트 칼리지의 여러 학생들이 태즈매니아 상위 100위 학업 수행자에 들었으며, 모두 호주 대학입학시험(ATAR)에서 98.4 이상의 점수를 취득하였습니다. (출처: 태즈매니아 평가 당국).

2016년 호바트 칼리지 졸업생 10명이 호주 대학입학시험 (ATAR)에서 태즈매니아 상위 100위 안에 들었다. 위는 호바트 칼리지 교장의 사진

교육과목

교육 과목

호바트 칼리지 교사들은 모든 학생들이 자신의 잠재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고품질의 참여형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호바트 칼리지는 학생들이 대학교 공부 및 나아가 직업교육과 취업을 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과정을 제공합니다.

교과목에는 인문학, 수학, 과학, 영어, 창조 공연 예술, 보건 및 체육, 기술과 언어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필수 과목
국제 학생들을 위해 EAL(영어학습과정) 등 특별히 고안된 영어수업 2가지 제공

선택 과목
11학년 및 12학년 학생들은 다양한 분야의 과정에서 과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과목들은 태즈매니아 인가, 기준 및 인증 사무소에서 승인을 받으며, “대학-입학” 레벨 (레벨 3), 혹은 기초 레벨 (레벨 2)로 제공됩니다.

호바트 칼리지는 간호 입문 과정을 제공합니다. 이는 간호사 및 여타 보건 전문가들이 보건 서비스 시스템 내에서 수행하는 역할을 학생들이 배우고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교수진은 학생들이 장래 대학교 혹은 직업 공부에 필요하거나 가장 적합한 과목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제공 언어
중국어, 일본어, 불어, 독어, 이태리어

상급 학업 프로그램
호바트 칼리지는 상급 수준의 학생들에게 칼리지에서 대학교 과목을 이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대학 칼리지 프로그램을 통하여 태즈매니아 대학교와 강한 유대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또한, 홈그룹 프로그램은 모든 학생들에게 대학교에 대한 설명과 방문 기회를 제공합니다.

호바트 칼리지는 학생들의 학업 성취를 지원하기 위하여 우등생 프로그램 또한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태즈매니아 대학교 강의 이벤트와 시민권, 문화 및 야외활동, 스터디 그룹 및 시험 준비를 위한 타 학생들과의 정기적 미팅을 추구하는 활동 등을 지원합니다.

학교시설

학교 시설

IT 시설
학생들이 대여할 수 있는 컴퓨터실, 장치 그리고 캠퍼스 전체가 Wi-Fi. 사용이 가능합니다.

기타 시설

호바트 칼라지는 아름다운 Mt. Nelson 산기슭에 위치합니다.

예술 공예 시설, 자동차 작업실, 농구장, 빌딩 및 기술 워크숍, 매점, 급식 시설, 댄스 교실, 체육관, 하키 구장, 인터넷 라운지, 도서관, 음악 녹음 스튜디오, 음악실, 네트-볼 코트, 사진 암실, 자습실, 라디오방송국, 열람실, 암벽, 경주장, 과학실험실, 축구장, 테니스 코트, 극장, 비디오 룸, 체력 단련장.예술 공예 시설, 자동차 작업실, 농구장, 빌딩 및 기술 워크숍, 매점, 급식 시설, 댄스 교실, 체육관, 하키 구장, 인터넷 라운지, 도서관, 음악 녹음 스튜디오, 음악실, 네트-볼 코트, 사진 암실, 자습실, 라디오방송국, 열람실, 암벽, 경주장, 과학실험실, 축구장, 테니스 코트, 극장, 비디오 룸, 체력 단련장.

다양한 과외 활동
양궁, 배드민턴, 농구, 체스, 합창단, 연주회 밴드, 토론, 드라마, 하키, 카약, 수학 클럽, 오리엔티어링, 록 밴드, 달리기, 축구, 무대 밴드, 학생 대표 위원회, 서핑, 해양 안전구조, 수영, 탁구, 테니스

>

학교 지원 서비스

학교 지원 서비스

국제 학생 상담사
호바트 칼리지의 국제 학생 상담사 (상기 사진은 학생들과 촬영) ISA는 전세계 학교에서 가르친 경험이 있으며 자신들의 국제 경험을 교육에 접목시킵니다. ISA는 국제 학생들이 학교 환경에 정착하도록 지원하고, 근심걱정을 나누며, 학생들의 학업 진로에 관하여 얘기하고, 학생들이 진로 정보를 찾는 것을 도와줍니다. 또한, 즐거운 활동을 준비해 학생들이 태즈매니아 호바트 및 호주 문화에 관해 배울 수 있도록 합니다.

 

영어 언어 지원
경력 있는 EAL 교사들이 EAL(영어학습과정)을 지원합니다

상담 전문가
캠퍼스 내에서 의사 진료가 가능합니다. 또한 학교 심리학자 상담이 지원됩니다.

학교 위치

학교 위치

Hobart College

좀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나요?

더욱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02-2058-1119로 연락 주시거나 혹은 아래 전문 상당 링크를 통해 상담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CONTACT US


For advice you can trust, contact us.

7 + 15 =

주소: 06132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07 성지하이츠 3차 빌딩 19층 1909호

전화: 02 2058 1119

팩스: 02 3462 4688

이메일: visa@gaconsulting.co.kr

사업자번호: 998889976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