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정보

MASTER of Information Technology and SySTEMS – University of Tasmania (태즈매니아대학교)

소개 태즈매니아 대학교는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게임 프로그래밍 등의 광범위한 IT 분야에 대한 과정뿐만 아니라 휴먼 인터페이스 기술을 전문으로 하는 학과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태즈매니아 대학교의 IT와 관련된 전공을 하면, IT의 다방면을 탐구할 수 있고 IT 핵심 분야의 다양한 지식과 기술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IT 구성 요소의 생성, 구현 및 통합에 필요한 통신, 설계, 개발, 관리 기술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하여 사용되는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네트워크 및 창조적인 기술을 비롯하여 IT에 대한 기업의 요구 사항 및 정보의 특성과 같은 비 기술 분야까지 IT의 전반적인 영역에 걸친 다양한 과목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총 학비 $55,00
기간 2년
입학 시기 매년 2월, 7월,
위치 Hobart
입학조건
  • 영어 성적 : IELTS(Academic Module) ?6.0점 이상(각 영역별 점수 6점 이상)?또는 TOEFL(iBT) 80점 이상(각 영역별 점수 20점 이상)
  • 인정된 학사학위 졸업 (다른 전공의경우 상관 없음)
  • 타교에서 취득한 학점을 인정받기 위한 심사도 직접 요청할 수 있음.

조건부 입학 가능: English Language Centre(ELC)의 UTAS Access-Direct Entry 과정을 수강하여야 하며, 레벨 7을 수료하고 레벨 7을 제외한 각 레벨에서 평균 60% 이상의 성적(각 영역별 점수 55% 이상)을 달성하면, 입학 신청 시 지원한 학부에서 본격적으로 학업을 시작할 수 있음

호주 유학 후 이민

호주 태즈매니아 주정부는 태즈매니아 대학교에서 2년 이상 학업을 하였으며, 해당 직업에 대한 기본적인 호주 이민 자격 조건을 충족할 수 있는 모든 신청자들을 후원합니다. 따라서 호주 이민 신청 시 5점(주정부 후원 영주 이민 비자인 190 비자) 또는 10점(주정부 후원 임시 이민 비자인 489 비자-비자 취득 후 2년 뒤 영주 이민 비자로 전환)을 추가로 얻으실 수 있습니다.

호주에서 2년 동안 학업을 하시면, 호주 이민 신청 시 5/10점을 추가로 얻으실 수 있습니다. 호주 아무 지역에서 공부 하면 5점을 받을 수 있고?호주 지방 지역에서 2년 동안 학업을 하시면, 호주 이민 신청 시 5점을 추가로 얻으실 수 있습니다.

호주 타 주정부에 비하여 호주 태즈매니아 주에서 학업을 한 학생들은 더 높은 호주 기술 이민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후원이 불가능한 주요 도시에서의 학업과는 달리 호주 태즈매니아 주는 모든 졸업생에게 Subclass 190 및 489 비자 후원을 제공합니다. (기술 심사 기관 및 일반적인 호주 이민 자격 조건을 충족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함)

참고 졸업후 기술심사를 통과하기 위하여 1년 경력을 쌓아야하거나 졸업자 비자를 소지하면서 1년 동안 Professional Year 완료해야 합니다.

학교 사진

학교 위치

좀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나요?

더욱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02-2058-1119로 연락 주시거나 혹은 아래 전문 상당 링크를 통해 상담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CONTACT US


For advice you can trust, contact us.

11 + 7 =

주소: 06132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07 성지하이츠 3차 빌딩 19층 1909호

전화: 02 2058 1119

팩스: 02 3462 4688

이메일: visa@gaconsulting.co.kr

사업자번호: 998889976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