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 정보

요리학과 Diploma of Hospitality (Commercial Cookery) – Tafe Tasmania

소개 Tasmania주는 호주 최남단에 위치한 세계에서 가장 깨끗한 공기를 자랑하는 아름다운 섬으로서 미식가들이 즐겨 찾는 지역의 고급 음식은 전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Tasmania주립 전문대학 TasTAFE는 Hospitality분야에서 성공적이고 훌륭한 전문가로 성장하기를 원하는 학생들은? 2년 과정의 Commercial Cookery 요리과정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Tafe Tasmania는 Tasmania주정부에 의해서 운영되고 호주 전역에서 인정되는 호주 최대 전문 교육훈련 학업 기관 중 한곳으로서 풍부한 경험을 보유한 우수한 교수진에 의해서 질 높은 최상의 이론교육 및 실습을 학생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를들면, 학생들이 충분히 실습할 수 있도록 재료를 아끼지 않아서 재학생들의 말을 인용하면 너무 낭비하는거 아닌지 걱정이 들 정도라고 합니다. 일부 요리학교에서는 특히 저렴한 요리학교가 그런 경우인데 재료를 재활용 한다는 겁니다. 예를들면 옆에 사람이 앙파를 썰은 것을 다음사람이 그걸 다시 재활용 하는 겁니다. 웃지 못 할 일이며, 이런 경우 제대로된 실습이 될 수 없습니다.

TasTafe 대학의 Commercial Cookery 요리과정은 최신식 설비를 구축한 키친에서 이론과 실습 과정을 제공하고 있으며, Hospitality 및 Cookery Management 분야에서 다양한 전문 교육과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은 재무(Finance) 및 인적자원의 지속적 관리(Sustainability and managing human resources)등과 같은 다양한 관련 과목들을 공부하게 되며, TasTafe 대학의 요리과정은 290 시간의 인턴쉽 과정을 포함해 학생들이 졸업 후 습득한 지식과 기술을 바로 활용할 수 있도록 실습 과정에 초점을 두고 있습니다.

TasTafe 대학의 Commercial Cookery 요리과정을 졸업하는 학생들은 호주 전역에서 인정받는 학위, 지식 및 기술을 바탕으로 Hospitality 분야에서 요리사, 레스토랑 경영자/매니저 등으로 취업하여 성공적인 커리어를 단계적으로 성취해 나갈 수 있습니다.

총 학비 $29,450
기간 2년(92주이상)
입학 시기 매년 2월, 7월
위치 Hobart, Launceston
신청 자격 ?음식과 조리에 강한 흥미를 가지고 계신 분에게 적당한 학과입니다.
입학조건
  • 영어 성적 : IELTS (General Module) 평균 5.5점 이상(각 영역별 점수 5.0점 이상) 또는 TAFE TAS 자체 영어 테스트 (온라인 시험)
  • 고등학교 이상 졸업자
호주 유학 후 이민
  1. 현 호주 이민법상 지방지역으로 지정된 곳에서 학업을 마친 유학생들은 호주 기술이민을 위한 추가 5점 획득이 가능합니다 Tasmania주는 지방지역 학업을 통해서 추가 점수를 취득할 수 있는 지방지역이며, 시드니, 멜번, 브리즈번 같은 대도시에서 학업을 진행했을 시, 지방지역 학업 점수는 받을 수가 없습니다.
  1. Tasmania에서 최소 2년 과정의 학업을 마친 유학생들은기타 호주 이민조건에 만족한다는 가정하에 추가 요건 없이 Tasmania 주정부로부터 후원이 가능합니다. Tasmania 주정부로부터 후원을 받는다면, 489 외곽 스폰서기술이민의 경우 10점을 추가로 받으실 수 있으며 190 주정부후원 기술이민의 경우 5점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1. 상기 과정은 2년 풀타임 학업요건에 만족하므로, 졸업 후 졸업생 비자 신청도 가능합니다.(추가 조건 있음)
  1. 졸업생 비자를 받고 1년 경력을 쌓으면 개인별 사항 및 이민성 조건에 따라서 189, 190, 489 비자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은 이민변호사의 조언을 반드시 받으시기 바랍니다.)
참고
  • 해당 과정은 290시간의 실습과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학교 사진

학교 위치

 

좀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나요?

더욱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02-2058-1119로 연락 주시거나 혹은 아래 전문 상당 링크를 통해 상담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CONTACT US


For advice you can trust, contact us.

7 + 13 =

주소: 06132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07 성지하이츠 3차 빌딩 19층 1909호

전화: 02 2058 1119

팩스: 02 3462 4688

이메일: visa@gaconsulting.co.kr

사업자번호: 214-88-10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