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정보

Bachelor of Biomedical Science (임상병리 학과) – University of Tasmania

소개 많은 의생명학자 및 학도들이 전 세계의 의생명 연구실에서 인간의 질병을 치유하기 위한 치료약을 개발하고 불치병을 정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본 과정을 통해서 여러분은 인류를 괴롭히고 있는 각종 질병 정복에 이바지 할 수 있는 의생명 전문가로서 거듭날 것입니다.

의생명과학 전공 학사 학위는 의학 및 병리학 연구실에서 종사하고자 하는 학생들에게 최적의 과정으로서 호주의학과학자 협회 (Australian Institute of Medical Scientists (AIMS))의 공인을 받은 코스입니다. 따라서 해당 분야의 많은 고용주들이 본 과정을 이수한 졸업생들을 선호하며 학생들은 졸업 후 의학과학전문가서의 취업 전망이 매우 높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7학기로 구성되어있는 본 과정은 캠퍼스에서 3.5년의 기간을 수학해야 하며 마지막 7학기는 정식 승인된 연구실에서 실습과정을 이수해야 합니다.

이 과정을 통해서 학생들은 화학, 해부학, 생리학, 조직학, 면역학, 세포 분자 생물학, 생화학, 혈액학, 임상 생화학, 의학 미생물학 등의 분야에서 관련 전문 지식을 습득할 수 있으며 관련 지식을 바탕으로 병리학 혹은 의학 연구실에서 종사할 수 있는 기회를 얻어 의생명과학 분야에 이바지 할 수 있는 의생명과학 전문가로서 거듭날 수 있습니다.

총 학비 ?98,000AUD
기간 3.5년
입학 시기 매년 2월
위치 Launceston
입학조건
  • 영어 성적 : IELTS(Academic Module) 평균 6.0점 이상(각 영역별 점수 5.5점 이상)?또는 TOEFL(iBT) 80점 이상(각 영역별 점수 20점 이상)
  • 고등학교 졸업 (화학 & 수학 성적 제출해야 하거나 먼저 Foundation 또는 Bachelor of Health Science에 입학 해야 함)
  • 타교에서 취득한 학점을 인정받기 위한 심사도 직접 요청할 수 있음.

조건부 입학 가능: English Language Centre(ELC)의 UTAS Access-Direct Entry 과정을 수강하여야 하며, 레벨 7을 수료하고 레벨 7을 제외한 각 레벨에서 평균 60% 이상의 성적(각 영역별 점수 55% 이상)을 달성하면, 입학 신청 시 지원한 학부에서 본격적으로 학업을 시작할 수 있음

대학 예비 프로그램 수강 가능: 학부 입학 자격 조건을 충족하기 위하여 학업 실력을 향상시켜야 하는 유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프로그램으로써, 인문계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IELTS(Academic Module) 평균 5.5점 이상(각 영역별 점수 5.0점 이상) 또는 TOEFL(iBT) 46점 이상(각 영역별 점수 10점 이상) 또는 English Language Centre(ELC)의 UTAS Access-Direct Entry 레벨 4를 수료하고 평균 60% 이상의 성적(각 영역별 점수 55% 이상)을 달성하면, 입학 신청 시 지원한 학부와 관련된 과목을 수강할 수 있음

호주 유학 후 이민 호주 태즈매니아 주정부는 태즈매니아 대학교에서 2년 이상 학업을 하였으며, 해당 직업에 대한 기본적인 호주 이민 자격 조건을 충족할 수 있는 모든 신청자들을 후원합니다. 따라서 호주 이민 신청 시 5점(주정부 후원 영주 이민 비자인 190 비자) 또는 10점(주정부 후원 임시 이민 비자인 489 비자-비자 취득 후 2년 뒤 영주 이민 비자로 전환)을 추가로 얻으실 수 있습니다.

호주에서 2년 동안 학업을 하시면, 호주 이민 신청 시 5/10점을 추가로 얻으실 수 있습니다. 호주 아무 지역에서 공부 하면 5점을 받을 수 있고?호주 지방 지역에서 2년 동안 학업을 하시면, 호주 이민 신청 시 5점을 추가로 얻으실 수 있습니다.

호주 타 주정부에 비하여 호주 태즈매니아 주에서 학업을 한 학생들은 더 높은 호주 기술 이민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후원이 불가능한 주요 도시에서의 학업과는 달리 호주 태즈매니아 주는 모든 졸업생에게 Subclass 190 및 489 비자 후원을 제공합니다. (기술 심사 기관 및 일반적인 호주 이민 자격 조건을 충족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함)

참고 졸업할 때 기술심사를 통과하기 위하여 평균 IELTS Academic 또는 General 7점을 받아야 합니다.

학교 사진

학교 위치

좀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나요?

더욱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02-2058-1119로 연락 주시거나 혹은 아래 전문 상당 링크를 통해 상담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CONTACT US


For advice you can trust, contact us.

12 + 2 =

주소: 06132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07 성지하이츠 3차 빌딩 19층 1909호

전화: 02 2058 1119

팩스: 02 3462 4688

이메일: visa@gaconsulting.co.kr

사업자번호: 998889976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