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Re:독립기술이민 및 유학후 이민 상담요청입니다.

Author
kevin
Date
2018-11-19 11:28
Views
231

안녕하세요. 지에이컨설팅입니다. 바로 질문에 답변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나이는 35, 한국 4년제 토목공학과 졸업.
경력은 토목설계경력 4년, 시공경력2년, 건설 공사보험 관련. 공사비 산출 2년 손해사정업무 재직중
총 8년의 경력이 있습니다.

1. 이 경력을 토목경력으로 묶어서 8년의 경력으로 인정받을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제가 이곳에서 비자진행을 계약하면, 기술심사시에 제출하는 서류를 인정하는 경력에 맞추어 작성을 도와주시는 것이 가능하신지 궁금합니다)

--> 경력은 직업군별로 인정을 하기 때문에 각 직업군 별로 받는 것 입니다. 가장 긴 경력 또는 유리한 경력부분으로 진행하시는 방향으로 준비하셔야 될 것으로 예상되며,
물론 각 기술심사에 맞추어서 도움을 드립니다. 예를들어 저희 회사 수속후기, 성공사례들 한번 보시면 이민진행 방법이 있었는데 다른 업체에서는 취업이민 또는 아이엘츠 7.0을 받아오라고만 해서 진행 못한 던 분들이 계셨는데 저희와 진행해서 6개월도 안되어서 190비자 받으신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물론 질문하신 분이 해당되는지는 알수 없으나
해당이 되시는 분들은 가능하실 수 있다는 말씀 드립니다.

2. 보수적으로 보아 토목경력에서 5년(10점)만 인정받는다면, 총 50점으로 예상되는데, 영어점수(IELTS 7.0)를 만들어도 총 60점 정도로 예상되어 집니다.
이 경우에 호주학업2년5점 을 추가하여 65점이면 토목기술자(civil engineer)로 영주권 취득이 가능한 점수인지 궁금합니다.

--> 189비자로 안될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중요한 것은 주정부 후원을 잘해주는 곳으로 가셔야지 대도시로 가시면 받을 확률 거의 없다고 말씀 드립니다.

3. 또한 호주학업 2년을 할 때, 기술심사시 신청했던 토목공학으로 호주 석사과정을 진행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 석사 진행 가능하십니다.

4. 그리고 호주경력 인정 점수에서도 기술심사시에 신청했던 토목공학으로 경력이 있어야 점수가 인정되는 것인지도 궁금합니다.

--> 네 맞습니다.

5. 3번 4번이 기타 전공 및 기타 경력으로 점수 추가가 가능하다면 타일 쪽으로 TAFE에서 공부하고 호주경력을 쌓아서 영주권을 신청하고 싶습니다.

--> 안됩니다.

6. 기술심사시에 신청했던 전공 및 경력으로만 호주 학업 및 호주경력을 쌓아야 한다면, 호주 유학 및 학교도 연결을 해주시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 네 물론 입니다. 이부분 저희 같은 비자 전문가와 상담하셔야 합니다. 단순히 공부하러 가시는 것이 아니라 영주권 취득을 위해서 준비하시는 것이기 때문에
호주이민 비자 전문가와 준비하셔야 문제 발생 가능성을 낮추실 수 있습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전화주시면 좀 더 자세한 설명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경력부분이 갈라지기 때문에 원하시는 점수를 못 받으실수는 있겠지만 빨리 준비하시면
가능한 영주권 취득 방법은 있는 것으로 판단됩니다.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Total Reply 0

질문글을 올리기 위해 먼저 가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입하기